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녀석을 입양한 지 벌써 4일이 되었습니다.

 

워낙 아직 새끼 강아지라 엄청난 활동량을 보여주지는 않고 있지만 울타리 안에서 먹고 자고 먹고 자고 반복하면서

 

무럭무럭 크고 있습니다. 물론 울타리 안에서 배변훈련도 열심히 잘하고 있어요~ 울타리 안에서 배변 실수는 아직

 

한 번도 없어서 기특하네요~^^ 하지만~! 울타리 밖에서 놀아줄 때 1~2번 쉬야를...ㅋㅋ 실수하네요 ㅋㅋ

 

근데 아기라서 너무 극소량이라 정리하는데 너무 손쉽게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딸랑구, 와이프가... 분명히 동구 잘 돌봐준다고 했는데 분명히~!! 제가 있으면 모른척하고 다 해주길 기대해서 ㅋㅋ

 

나도 거의 20년 만에 다시 키우는 건데...ㅋㅋ 다 잘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뭐니!!!

 

예전에 혼자 쉬는 시간이 있을 때는 스포츠 재방을 보거나 축구, 골프용품을 찾아보곤 했는데

 

지금 강아지 훈련하는 방법, 케어하는 방법, 강아지 용품 등 ㅋㅋ 

 

동구녀석을 위한 시간을 보내고 있더라고요~ ㅋㅋ

 

동구 3~4일차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정말 너무 잘 먹고 잘 자고 반복이네요 ㅋㅋ 얼른 커서 같이 산책했으면 좋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