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아시안게임 최종 종합 순위 3위 목표 달성은 충분히 가능한 것으로 보이고 이제는 일본과 2위를 다투는 상황이 되고 있습니다. 아시안게임이 막바지에 다 다른만큼 나머지 금메달 하나하나가 상당히 소중한 상황인데 배드민턴 세계랭킹 1위 안세영 선수가 배드민턴 단식에서 금메달을 우리나라에게 안겨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세영 선수는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8강전에서 부사난 옹밤룽판 태국 선수를 45분 만에 가볍게 제압하고 4강에 진출하였습니다. 4강 경기는 허빙자오 중국 선수와의 대결이 예상되는 만큼 일방적인 중국 선수 응원을 이겨내야 하는 부담감이 있지만 안세영 선수의 경기력을 봤을 때 충분히 극복하고 결승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드민턴 단체전에서 중국을 이기고 금메달을 획득한 안세영 선수가 이번에는 단식에서 또 하나의 금메달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정말 빡빡한 경기 일정이라서 상당히 피곤하고 힘들텐데 엄청난 정신력과 경기력으로 또 한 번의 금메달을 기대하게 만드는 안세영 선수는 정말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배드민턴 대표 선수입니다. 세계 랭킹 1위인 만큼 꼭 금메달을 따서 종합 3위 목표를 넘어 종합 2위를 달성하면 좋겠습니다.

     

     

    ▶ 안세영 4강 진출

     

     

     

    ▶ 배드민턴 단체 결승 주요장면

     

     

    방송사별로 종목 해설진 정보를 알려드릴 테니 확인하셔서 아시안게임이 끝날 때까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아시안게임 시청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꼭 목표했던 종합 순위 3위보다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하면서 중계 실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종합 순위 3위 목표 달성 기원)

     

     

    < 목 차 >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항저우 아시안게임 방송사별 해설위원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를 소개해드리며

     

     

    ※ 이번 아시안게임 경기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종목은 단연코 축구라고 생각됩니다. 3 연속 금메달 획득에 도전하고 이강인, 백승호 등 한국미래 축구를 책임 질 선수들이 군면제를 받을 수 있는지도 상당한 관심사이기 때문입니다. 4강전에서 우즈베크의 거친 플레이를 이겨내고 결승에 진출하였는데 이번 결승도 18년도 결승전과 동일하게 한일전이 성사되었습니다.

     

    조별리그, 16강, 8강, 4강에서 보여줬던 실력을 그대로 보여주고 방심하지 않고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히 결승전에서 승리하여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많은 응원을 통해서 우리 대표팀에게 힘을 실어주시기 바랍니다.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바로가기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1) 스포티비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알고 있는 스포티비는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권을 가지고 있어서 실시간 시청하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퇴근길에 높이뛰기 우상혁 선수 결선 등과 같이 이동하면서 아시안게임을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스포티비 중계를 많이 시청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포티비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2) MBC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우리나라 대표 방송 3사 중 MBC는 중계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TV 뿐만 아니라 인터넷 실시간 생중계가 가능합니다. 축구중계에서 안정환, 김성주를 내세워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축구뿐만 아니라 다른 종목에서도 1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MBC 중계 실시간 시청을 통해서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즐겁게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MBC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3) SBS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우리나라 대표 방송 3사 중 SBS 역시 중계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TV, 인터넷 실시간 생중계가 가능합니다. 축구 중계의 경우 MBC와 치열하게 1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SBS는 수영에서 마린보이 박태환, 배드민턴 이용대 등 스포츠 스타들의 해설을 앞세워서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시청률 1위를 노리고 있습니다.

     

    SBS 중계를 통해서 보다 즐거운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시청하시면 좋겠습니다.

     

     

    ▶SBS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4) KBS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우리나라 대표 방송 3사 중 KBS 또한 중계권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종목에서 TV, 인터넷을 통하여 실시간 생중계를 할 예정입니다. 축구의 경우 MBC, SBS에 비해 무게가 다소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긴 하지만 여자배구에 김연경 선수 등이 KBS 해설위원으로 나오는 만큼 다양한 종목에서 시청률 1위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KBS 중계를 통해서 시청자 여러분들이 즐거우시면 좋겠습니다.

     

     

    ▶KBS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5) TV조선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TV 조선의 경우 종편으로는 최초로 E스포츠를 제외한 모든 종목을 중계할 중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 중국, 일본의 일부 빅매치 경기를 독점 중계 할 예정이라고 하니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TV 조선 중계에 대해서 기억하시 바랍니다. 

     

    TV조선 아시안게임 중계를 통해 다양한 종목에서 즐거움을 얻으시면 좋겠습니다.

     

     

    ▶TV조선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6) 티빙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요즘 티빙이 OTT에서 독보적으로 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아시안게임 역시 중계할 가능성이 높아진 만큼 티빙을 통해 실시간으로 어디서든 중계방송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티빙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항저우 아시안게임 방송사별 해설위원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은 방송사별 스타 해설위원을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석연휴에 개최되는 아시안게임인 만큼 방송사마다 시청률 1위를 노리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스타 해설위원들을 섭외하기 위해서 힘을 많이 쓴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방송사별 스타 해설위원에 대해서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방송을 선택하셔서 즐거운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시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MBC 해설위원 

    MBC의 경우 축구에 안정환 해설위원이 단연 돋보입니다. 예능에서 워낙 유명한 안정환 선수이기 때문에 MBC는 축구 중계에서 1위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야구에서는 정민철, 박재홍 선수 해설위원으로 섭외되어 축구와 더불어 야구에서도 1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힘쓰고 있습니다. 유도에는 최근 예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조준호 해설위원, 탁구에는 현역시절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탁구계를 주름잡았던 유남규 해설위원, 펜싱에는 올림픽 메달리스트 남현희 해설위원, 태권도에는 올림픽 메달리스트 이대훈 해설위원, 양궁에는 올림픽 메달리스트 장혜진 등 각 분야에 최고의 스타 해설위원들이 섭외되어 타 방송사와 치열한 중계방송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래 스타 해설위원들을 살펴보시고 원하시는 해설위원들이 있으시면 즐거운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시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MBC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MBC 해설위원

    2) SBS 해설위원

    SBS 역시 MBC 만큼 화려한 스타 해설위원들을 섭외하였습니다. 축구의 경우 박지성 해설위원을 통해 MBC와 함께 치열한 1위 경쟁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구에서는 최근 예능에서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국민타자 이대호 해설위원, 수영에는 마린보이 박태환 해설위원, 배드민턴에는 윙크보이 이용대, 사격에는 진종오 올림픽 메달리스트, 탁구에 현정화 올림픽 메달리스트 등 각 종목별 스타 해설위원들이 대거 섭외되었기 때문에 중계방송을 보는 재미가 상당히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각 방송사마다 대표 스타 해설위원이 다른 만큼 시청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고민될 텐데 채널을 바꿔가면서 원하시는 해설 스타일을 찾아보는 것도 중계방송을 보는 재미가 될 것 같습니다.

     

     

    ▶SBS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SBS 해설위원

     

     

    3) KBS 해설위원

    KBS 도 MBC, SBS와 더불어 스타 해설위원들은 대거 섭외하였습니다. 대표적으로 축구에 이영표 해설위원, 야구에 박찬호, 박용택 해설위원, 농구에 양동근 해설위원, 여자배구 김연경 선수 등 각 분야의 최고 선수였던 해설위원들을 섭외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정말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것 같습니다.

     

    특히 여자배구의 경우 항상 경기 장면에서만 볼 수 있었던 김연경 선수가 해설을 맡게 된 만큼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상당히 신선한 느낌으로 다가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KBS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KBS 해설위원

     

    4) TV조선 해설위원

    TV조선의 경우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을 새롭게 하는 만큼 스타 해설위원들을 섭외하면서 TV조건 중계방송에 무게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골프에 골프여제 박세리 해설위원, 야구에는 양준혁 해설위원, 테니스에 이형택 해설위원, 농구에 하승진 해설위원 그리고 이번 아시안 게임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브레이킹 해설위원에 최고 실력자인 팝핀현준까지 합류하면서 다양한 스타 해설위원을 보유하였습니다. 대표 방송 3사와 더불어 치열한 시청률 경쟁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V조선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TV조선 해설위원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를 소개해드리며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추석연휴에 대부분 경기들이 열린 예정인 만큼 많은 분들이 가족들과 함께 중계방송을 시청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방송사끼리 치열한 경쟁을 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중계방송 보는 재미도 상당히 쏠쏠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각 분야별 스타 해설위원들이 각 방송사마다 포진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스타 해설위원이 어디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원하는 방송사를 미리 확인해 두시고 우리나라 경기 또는 관심 있는 종목 중계 시 재미있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1)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2)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3)

    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4)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5)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6)
    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7)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8)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9)
    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10)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11)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12)
    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13)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14)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15)
    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16)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17)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18)
    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19)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20)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21)
    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22)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23)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 마스코트(24)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일정(이강인 출전, 3연속 금메달 군면제)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막이 어느덧 하루가 남은 상황입니다. 축구는 조별리그가 시작되었는데 쿠웨이트, 태국을 비교적 가볍게 물리치면서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sin200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