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베트남 친선경기 생중계 중계방송(feat.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희찬 조규성 해외파 총출동)
동구파파 2023. 10. 15. 19:32목차
한국과 튀니지 친선경기를 보신 분들은 이틀 뒤에 열리는 베트남과의 친선경기 또한 상당히 기대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튀니지 친선경기에서 보여준 우리나라 대표팀의 경기력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비록 나오지는 않았지만 김민재 선수의 월드 클래스 수비와 더불어 우리나라 축구 미래를 이끌어 갈 이강인 선수의 멀티골은 축구팬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열리는 한국과 베트남 친선경기 생중계는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중요한 경기라고 생각합니다. 시간대가 지난번 친선경기와 동일한 저녁 8시이기 때문에 정말 많은 분들이 생중계 방송을 시청하실 것 같은데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우리나라 대표팀의 멋진 경기 모습을 1분 1초라도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손흥민 선수까지 나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 한국과 베트남 친선경기입니다.
※ 오늘 한국 베트남 친선경기 생중계는 TV 조선에서 단독으로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저녁 8시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모바일로 시청하실 분은 쿠팡플레이로도 생중계 방송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튀니지 전처럼 멋진 골들이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목 차 >
•한국 베트남 친선경기 대표팀 명단
•한국 베트남 친선경기를 알려드리며
※ 최근 아시안게임 금메달과 더불어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조규성 등 해외파 선수들의 활약이 대단합니다. 또한 K리그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때문에 축구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입니다. 그렇다 보니 직접 축구를 하기 위해서 축구화 구매 고민을 하시는 분들 또한 정말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축구화를 제대로 고르고 그 축구화를 직구로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공유해 드릴 테니 많은 도움 되시면 좋겠습니다.
한국 베트남 친선경기 대표팀 명단
10월 17일(화)에 열릴 베트남과 친선경기 대표팀 명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획득한 정우영, 이강인, 홍현석, 김주성 선수들을 비롯하여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이재성, 오현규, 황인범, 김민재, 김승규, 박용우 해외파와 K리그를 대표하는 문선민, 이순민, 김영권, 김진수, 김태환, 설영우, 이기제, 정승현, 조현우, 김준홍 선수까지 총 충돌하였습니다.
※ 튀니지 친선경기에서 보여준 김민재의 월드클래스 경기력을 보지 못하셨던 분이나 또 보고 싶으신 분들은 베트남과의 경기 전 꼭 한 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한 번 보면 최소 2~3번 정도 보게 되는 신기함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김민재 선수가 세계 5대 수비수 안에 들어가는지를 확실히 느낄 수 있는 영상이니 답답한 일이 있으신 분들이나 베트남 전을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은 꼭 감상해 보세요.
※ 튀니지 친선경기에 수비에 김민재 선수가 있었다면 공격에는 또 다른 월드클래스 이강인 선수의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정말 한국에서는 보지 못했던 공격스타일이라서 너무 신기할 따름입니다. 이번에 국가대표 데뷔골을 멀티골로 보여주는 모습부터 한국 미래의 축구 기둥이라고 생각됩니다.
이강인 선수의 드리블을 보고 있으면 매번 해외 월드클래스 선수들의 드리블 하이라이트를 보고 있는 듯 한 착각을 느끼는 것은 저만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김민재 선수의 영상과 더불어 이강인 선수의 영상을 보고 있으면 베트남 전을 기다리는 시간이 순식간에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튀니지 전에서도 느꼈던 것처럼 국대 명단을 보고 있으면 상당히 든든합니다. 아시안게임 멤버들과 더불어 기존 멤버들까지 신구조화가 상당히 잘 되었기 때문에 앞으로 다가올 아시안컵, 월드컵 등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지난 튀니지 전에 손흥민 선수가 나오지 않아서 살짝 걱정되었지만 김민재, 이강인을 비롯한 모든 선수들의 안정적인 모습은 우리나라 축구가 상당히 강해졌다는 것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베트남 전을 지켜보면서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선수들이 한 수위인 우리나라 대표팀과의 경기를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가고 싶다는 것을 어필한 것처럼 한 수위의 실력을 마음껏 뽐내기 바랍니다.
•한국 대표팀 명단
1) FW
베트남 친선경기에 출동하는 공격수 라인업은 전원 해외파입니다. 황의조, 조규성, 정우영, 오현규 선수 총 4명이며 각자 다른 개성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튀니지 선수들에게는 경계 대상 1호입니다. 최근 소속팀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 황의조 선수가 골맛을 봤기 때문에 이번 베트남 전에서는 조규성, 정우영, 오현규 선수의 멋진 골을 기대해 봅니다. 물론 황의조 선수 또한 다시 한번 최고의 국대 공격수의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2) MF
손흥민, 이강인, 이재성, 홍현석, 황인범, 황희찬, 문선민, 이순민으로 이루어진 미드필드 진은 정말 세계 어떤 대표팀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최근 손흥민 선수가 소속팀 토트넘에서 스트라이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우리나라 대표팀에서는 든든한 허리라인을 책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튀니지 전에서 보여준 이강인 선수의 월드클래스 경기력이 이번 베트남 전에서 또 한 번 축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떤 플레이를 보여줄 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최근 골 감각이 최고조에 오른 황희찬 선수의 골도 기대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황희찬 선수의 골을 기다리고 있을 것 같습니다.튀니지 전에서 골은 넣지 못하였지만 상당히 가벼운 몸상태였기 때문에 베트남 전에서는 분명히 멋진 골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또한 아시안게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홍현석 선수가 튀니지 전에서 상당히 멋진 플레이들을 보여줬는데 이번 베트남 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또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3) DF
김민재, 김영권, 김주성, 김진수, 김태환, 설영우, 이기제, 정승현 선수로 이루어진 수비진은 최근 소속팀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김민재 선수를 중심으로 탄탄한 수비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부상에서 회복한 김진수 선수까지 라인업에 올라왔기 때문에 정말 든든합니다.
김민재 선수가 월드클래스의 수비력을 보여주면서 우리나라 국대 수비력은 상당히 올라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베트남 선수들이 사실상 골 넣기에는 정말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축구라는 경기의 묘미는 공이 둥글다는 것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4) GK
골키퍼의 경우 김승규, 조현우, 김준홍 선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김승규 선수가 주전으로 든든하게 뒷문을 지키고 있으며 K리그를 대표하는 조현우, 김준홍 선수가 백업으로 든든하게 지켜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친선경기 또한 무실점을 기대해 봅니다.
※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가 있을 때 경기 전에 보는 인사이드 캠입니다. 직접 가서 구경하면 좋겠지만 유튜브로 선수들의 모습을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영상이라고 생각됩니다.
한국 베트남 친선경기를 알려드리며
오늘 한국 베트남 친선경기가 수원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재미있는 경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경기 시간대가 오후 8시로 황금 시간대이기 때문에 TV, 스마트폰을 통해서 생중계를 보시면서 불타는 금요일 축구 국가대표팀의 멋진 경기를 기대해 보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그남자 > 운동(축구, 골프, 야구 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싱가포르 월드컵 예선 중계 방송 확인하기(feat. 쿠팡플레이 무료 시청하기) (0) | 2023.11.15 |
---|---|
U17 월드컵 중계 일정 명단 조편성 확인하기(feat. 실시간 축구 중계방송) (1) | 2023.11.14 |
한국 튀니지 친선경기 생중계 중계방송(feat.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이강인 조규성 해외파 총출동) (0) | 2023.10.13 |
아시안게임 여자 하키 한일전 준결승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5년전 설욕, 종합 순위 3위 목표 초과 달성 기원) (1) | 2023.10.05 |
아시안게임 여자 핸드볼 한일전 결승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3연패 도전, 종합 순위 3위 목표 초과 달성 기원) (1) | 2023.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