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SKT T멤버십 VIP 혜택을 사용해서 요즘 핫한 공조 2 를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왔습니다.

예전에 SKT VIP 영화 혜택으로 자주 보러 다녔는데 코로나 때문에 자주 사용을 안 하다 보니 VIP 무료 영화 혜택에 대해서 잊고 살았는데 요즘 재미있는 영화가 많이 개봉하는 듯해서 SKT VIP 혜택을 오랜만에 사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다만 SKT VIP 영화 예매가 예전과 달라진 부분이 있어서 같이 설명해 드릴게요.

 

 

▶SKT 멤버십 바로가기

 

 

 

SKT T멤버십 VIP 무료 영화 예매 방법

SKT T world 어플 모습SKT T멤버십 어플 모습
SKT T world 어플 모습

1) SKT T멤버십 어플 설치

- 예전에는 컴퓨터를 켜서 홈페이지 접속 후 무료 영화를 예매했었는데 요즘은 다들 스마트 폰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가장 기본이 되는 SKT T멤버십 어플을 설치해주시는 것이 첫 번째 해야 할 일입니다.

 

저처럼 SKT T world 어플에서 찾지 마시고 위에 보이시는 SKT T멤버십 어플을 꼭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SKT 멤버십 다운받기(안드로이드)

 

 

▶SKT 멤버십 다운받기(아이폰)

 

SKT T멤버십 어플 화면 모습
SKT T멤버십 어플 화면 모습

2) SKT T멤버십 어플 실행

- SKT T멤버십 어플을 설치하고 나서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저 화면 속에서 SKT VIP 영화 예매를 하는 방법이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지는데 그냥 눈에 보이는 대로 클릭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다른 방법은 검색창에서 영화 예매 라고 검색하셔서 하는 방법입니다~^^)

 

   화면 속에 VIP Pick이라는 메뉴가 보이시면 우린 VIP 니까 과감히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SKT T멤버십 VIP Pick 어플 화면 모습(1)SKT T멤버십 VIP Pick 어플 화면 모습(2)
SKT T멤버십 VIP Pick 어플 화면 모습

3) VIP Pick 접속 후 영화 롯데시네마 클릭

- VIP Pick 접속하면 하단부에 그달에 VIP Pick 영화가 나타납니다. 이 또한 가볍게 클릭해주시면 이번 달 혜택 이용 가능한 내용이 위에 사진과 같이 나타납니다.

 

  예매방법을 계속해서 알려드리기 앞서 간단히 SKT T멤버십 VIP 영화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SKT T멤버십 VIP 영화 혜택
SKT T멤버십 VIP 영화 혜택

※  가장 큰 변화는 무료 영화 관람이 연 6회에서 3회로 축소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월 1회, 총 6회 무료 관람이 가능했는데 3회 무료 관람 및 9회 평일 1+1 (VIP 고객이 평일 2장 예매 시, 1장 무료 제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솔직히 연 6회 무료 관람이 딱 좋긴 한데 그래도 3회 무료 관람에 평일에 1+1 무료 9회라고 하니 이 부분을 더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우리 부부는 둘 다 SKTVIP라서 좀 아쉽습니다. ㅠ)

 

그리고 체감적으로 가장 큰 변화는 분명히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다 이용할 수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SKT VIP 영화 예매를 하면서 롯데시네마만 사용할 수밖에 없는 부분은 다소 아쉬웠습니다.

 

집 근처 편안하게 보는 곳이 메가박스였기 때문입니다. ^^

SKT T멤버십 VIP Pick 어플 화면 모습(3)
SKT T멤버십 VIP 영화 예매 화면

4) 영화 예매 바로가기 클릭 후 원하는 영화 선택

영화 예매 바로가기 클릭하면 처음 예매하거나 오랜만에 이용하시는 분은 '무비 서비스' 이용 관련 약관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고 시작'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무비 화면이 나타납니다.

 

무비 화면부터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영화 예매할 때와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화 먼저, 극장 먼저 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원하는 영화를 선택하여 관람일, 시간 선택 후 좌석 위치 결정하여 예매를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최종 SKT VIP 무료 예매 완료하기 전에 아래 화면처럼 VIP 무료와 VIP 1+1 선택사항이 뜨니깐 잘 보시고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리 부부와 같이 가족 전부 VIP라서 전액 무료로 보길 원하신다면 예매를 각각 따로 하셔서 좌석을 확보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SKT VIP 영화 예매 방법(1)SKT VIP 영화 예매 방법(2)SKT VIP 영화 예매 방법(3)
SKT VIP 영화 예매 방법(4)SKT VIP 영화 예매 방법(5)

 

 

 

 

 

 

 

 

 

SKT T멤버십 VIP 무료 영화 예매

 

오랜만에 SKT T멤버십 VIP 고객이라는 느낌을 받게 해 준 SKT VIP 영화 예매였습니다.

 

기존에 SKT 무료 영화 관람권 횟수 축소 및 제휴 영화관이 롯데시네마로 한정적으로 변경된 부분에 대해서는 다소 아쉬움이 있었지만 공조 2와 같이 핫한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부분은 상당히 큰 메리트였습니다.

 

연 3회를 다 쓰고 1+1 혜택을 쓸 수 있도록 재미있는 영화가 극장가에 많이 개봉이 됐으면 하는 기대를 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최근에 다녀온 유럽여행 사진을 정리하고 있는데 너무 많은 사진들로 인해서 포스팅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곧 추석여행 때 다녀온 좌충우돌 유럽여행(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후기로 돌아올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22.09.20 - [그 남자/여행] - 좌충우돌 유럽여행 (3개국 :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준비(화물용 캐리어, 내셔널지오그래픽 피렌체)

 

좌충우돌 유럽여행 (3개국 :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준비(화물용 캐리어, 내셔널지오그래픽

 동구 파파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이번 추석 연휴 늦은 여름휴가로 유럽여행 (3개국 :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을 다녀왔습니다. 유럽여행 후기는 사진정리 후 차분히 포스팅해볼게요.

sin200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