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오랜만에 비가 왔는데요~ 조금 늦은 감이 있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는 ㅠ

 

최근에 강원도 산불 때문에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으시고 있다는 기사가 매일 올라와서 가슴이 아팠기 때문이죠 ㅠ

 

그래서 지난번에 봤던 온리 더 브레이브라는 영화도 포스팅을 했었죠! 힘내세요!!

 

2022.03.13 - [그 남자/문화생활] - [내가 본 영화 추천] 강원도 산불에도 핫샷이 필요해!!!(feat. 온리 더 브레이브)

 

[내가 본 영화 추천]강원도 산불에도 핫샷이 필요해!!!(feat. 온리 더 브레이브)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지난주 강원도 산불이 9일 만에 주불이 진압되었다는 기사를 아침에 접하게 되었는데요 ~ ㅠ 너무 안타까워요 강원도 산불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힘내시길 ㅠㅠ 정

sin2002.tistory.com

 

주말에 달콤했던 봄비가 그치고 나니 집안에서 얌전히 있던 동구가 산책하고 싶어서 난리가 났는데요~^^

 

와이프도 오랜만에 팔당 매운 오징어가 먹고 싶다는 이야기를 해서 오랜만에 드라이브도 할 겸 남양주 우리 집 팔 당달 발

 

다녀왔습니다.

 

2021.11.15 - [그 남자/맛집] - [닭발 맛집] 남양주 우리 집 팔당 닭발(feat. 매운 오징어)

 

[닭발맛집] 남양주 우리집 팔당닭발(feat.매운오징어)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와 함께 남양주 애견 동반 식당,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오후 동안 동구를 위한 시간이었다면~! 저녁에는 와이프를 위한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항

sin2002.tistory.com

남양주 맛집 우리 집 팔당닭발은 언제나 가도 즐겁고 언제나 화끈하게 매운 맛을 선사하는데요~ ㅋㅋ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정말 매웠습니다~ 묵은 스트레스가 확 풀리고 매운 스트레스가 확 다가오는 느낌이라고

 

표현하면 공감하실지 모르겠네요~ ^^

 

우리집 미니 비숑 동구와 함께 온 팔당 드라이브이기 때문에~ 동구를 위해서 재빠르게 매운맛을 정복(?)하고

 

동구와 함께 팔당 봉주르 카페에 심야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팔당 봉주르 카페는 와이프와 연애 때부터 즐겨 찾는 데이트 장소였는데~ 이곳을 딸랑구, 동구와 함께

 

다녀오다니~ 참 새로운 느낌이었습니다.

 

남양주 팔당 쪽으로 자주 드라이브나 놀러 오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팔당 봉주르 카페 예전에는 정말 유명하고

 

핫플레이스였는데~ 무허가 배짱영업을 하다가 정부의 철퇴를 맞고 지금은 다소 초라하지만

 

옛 모습을 찾아가려고 조금씩 전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 우리 집 미니 비숑 동구와 감성 터지는 심야 데이트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1)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2)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3)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4)

- 남양주 봉주르 카페 옆에는 북한강변을 끼고 있는 자전거 도로와 산책하기 좋은 보행자 도로가 있는데요~

 

  봉주르 카페에 올 때마다 가볍게 팔당댐을 바라보면서 산책하기 딱 좋은 코스라 매번 올 때 마다 걸었는데~

 

  이 길을 동구와 함께 심야 산책을 해보았습니다.

 

  비가 온 뒤라서 그런지 물안개가 자욱하게 낀 북한강은 살짝 무서웠지만~^^ 동구에게는 질주 본능을 일깨워주는

 

  딱 좋은 코스였습니다.

 

  일요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평소보다 자전거 타시는 분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래서 동구가 마음껏 눈치 보지 않고 달렸습니다~ 덕분에 강제 뜀박질을..ㅋㅋ 다시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요즘 어깨가 너무 아파서 운동 1도 안 하고 쉬는 중인데... 동구가 아빠 운동부족을 알고...ㅋㅋ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5)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6)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7)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8)

- 동구와 열심히 달려서 인지 숨이 엄청 차오르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찍을 때마다 흔들리는 모습이네요..ㅋㅋ

 

  동구는 아무도 없는 북한강변 산책로가 너무 좋은지 쉬지 않고 계속 뛰어다녔는데요~

 

  정말 자전거 타시는 분도 없고 산책하시는 분도 한 명도 없어서 정말 원 없이 동구와 함께 심야 데이트를 제대로 만끽

 

  했습니다.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9)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10)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11)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12)

- 물안개가 있어서 야경이 뚜렷하게 보이지는 않았지만 멀리서 보이는 팔당댐 야경은 언제나 봐도 감성 터지더라고요!

 

  그 고요한 야경 속에서 동구는 열심히 마킹을...ㅋㅋㅋ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13) 우리집 미니비숑 동구와 감성터지는 심야 데이트(14)

- 동구와 심야 산책을 끝내고 카페로 돌아가는 길에 달리기 시합을 한번 해봤는데

 

  와 동구 정말 빠르더라고요 ㅋ 저도 달리기 만큼은 정말 자신 있어서 달려봤는데~ 옆에서 비슷하게 달리는 동구~!

 

  다리도 짧은 녀석이 정말 다리가 안 보일 정도로 달리는데~ 와이프와 딸랑구가 엄청 놀라는 눈치이네요~

 

  동구 놓치면 우리 아무도 못 잡겠다며 조심하자고 ㅋㅋ

 

 

☆ 동구 인스타 소개

 

  https://www.instagram.com/dong9__dong9

동구와 함께 블로그를 하면서 인스타도 한번 도전해보려고~ 만들어봤는데요~ ^^

 

사실 인스타를 어떻게 하는지 1도 감이 오지 않지만 ㅋㅋㅋ 일단은 만들어 봤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한번와주시고 팔로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