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게 금능해수욕장의 천혜 자연을 만끽하고~ 숙소로 컴백~!

 

온몸에 있는 모래와 소금기를 제거한 후~ 저녁 식사 전 제주도의 오름을 경험하기 위해 폭풍 검색을 시작했죠~

 

"연못을 품은 신비스러운 언덕 금오름(금악 오름) 제주 서쪽 코스 추천 여행지"

 

"이효리 뮤직비디오 촬영지 제주일몰명소"

 

이와 같은 문구를 보고 다 같이 한번 가볼까!? ~ 시간대가 딱 일몰 보기도 좋을 듯하고 만장일치로 결정하고 출발~!

 

숙소에서 20분 남짓 출발해서 도착을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핫플레이스라서 그런지 주차장이 정말 복잡하더라고요 ㅠ 다들 저희와 같은 생각으로 일몰을 보기 위해서

 

엄청나게 몰렸더라고요~(이런 거 보면 참 이효리 효과가 대단한 것 같아요 ㅋㅋ)

너무나도 복잡했던 주차장 ㅠ 아이들이 있어서 최대한 위쪽에 주차를 한다고 ㅠ
금오름 오르기전 입구에 있었던 작은 웅덩이~ ㅋㅋ 오리도 있었는데~

오름 오르기 전 약간의 허기를 달래고자 한치 빵을 맛있게 냠냠~^^

 

선선하고 좋았던 금오름 초입
생각보다 경사가 가파르더라구요 ㅋ
올라다가다 힘들어서 중턱에서 내려다본 풍경

코스가 짧다고 해서 힘들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경사가 제법이더라고요 ㅋㅋ

 

금오름이 제주 일몰 명소로 유명해서인지 경사가 심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일몰을 보러 힘차게 올라가더라고요~

 

우리 꼬맹이들은 해수욕장에서 힘을 다 빼서인지 점차 힘들다고 투덜투덜 ㅋㅋㅋ

 

그러다가 어느덧 정상 도착~! 도착하자마자 물을 벌컥벌컥 ㅋㅋ 많이 힘들었니?

아 시원하다~ ㅋㅋ

정상에는 미니 백록담처럼 작은 분화구 물이 고여있더라고요~ 안개가 자욱하게 깔린 풍경이 참 신비롭더라고요~

 

 하지만 여기가 일몰 명소의 포인트 장소가 아니었어요~!

 

 

조금 더 위로 올라가면 드디어 우리가 원했던 일몰이 나타나더라고요~

노을과 안개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
작은 평상하나가 분위기 연출을 해주더라구요~
금오름 동굴안내
금오름 정상에서 내려다 본 일몰풍경(1)
금오름 정상에서 내려다 본 일몰풍경(2)
금오름 정상에서 파노라마 샷^^

 

멋져멋져~^^

15분 남짓 힘들게 올라오긴 했지만~ 정말 추천했던 것처럼 이쁜 일몰을 봐서 기분 좋게 하산했네요~^^

 

아참 그리고 여기 패러글라이딩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운전하면서 저 멀리서 패러글라이딩을 많이 발견했는데~

 

아이들이 좀 더 크면 같이 해보고 싶어 지더라고요~^^

 

 

▶김포공항 주차정보

 

 

▶제주 렌트카 최저가 비교하기

 

 

▶꼭 알면 좋은 렌트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