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최근에 와이프와 건강을 생각해서 다이어트를 야심 차게 시작해서 나름 잘 지키고 있는 중입니다

 

식단 조절, 스피닝, 산책 등등~ 이 중에서 가장 힘든 것 역시 식단 조절이더라고요...

 

딸랑구 밥 차려주면서 한번 흔들리고... 포스팅 구경하다가 다이어트 중단 선언까지 할 뻔했죠...

다이어트의 고통과 함께 새로운 고민을 하기 시작했죠 ㅋ '우리 치팅데이 때는 머 먹을까?'

 

 

 

순간 최근에 먹었던 음식들이 정말 머릿속에서 지나가더라고요~ 그중에서 맛있게 먹었던 철판 코스요리가 생각나서 소개합니다!! 두둥 바로~ 다들 아시는 그랜드 하얏트 테판입니다!!!

 

● 그랜드하얏트서울 테판

 

그랜드하얏트서울 테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61 · 블로그리뷰 1,339

m.place.naver.com

 

▶그랜드하얏트 테판 예약하기

 

 

신선한 식재료에~ 셰프분들이 눈앞에서 철판에서 요리하는 모습까지 감상할 수 있는~!!!

 

코로나로 지쳐가고 있을 때쯤 와이프와 데이트하고 싶은 마음에 고민하다가 남산도 산책할 겸 테판을 예약하게 되었죠!

(평일 1부 12시 ~ 13시 30분 / 2부  14시 ~ 15시 30분 / 3부 18시~22시)

(주말 1부 11시 30분 ~ 13시 / 2부 13시 30분~15시 / 3부 20시~22시)

2부를 예약했죠~(직장인이다 보니 반차 찬스~!^^)

 

와이프와 즐거운 마음으로~ 도착해서 자리를 안내받고 앉았죠~

 

자리는 셰프님들 정면이 아닌 측면이면서~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자리였죠~^^(개인적으로 좋더라고요~ 덜 민망하고ㅋ)

그랜드하얏트 테판 요리사들의 요리하는 모습
쉐프님들의 요리를 실시간으로~! 테크닉들이 화려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셰프님들이 정말 친절하게 요리 하기 전과 완성되었을 때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먼가 대접받는 느낌~^^

 

그리고~ 코스요리 시작 전 메인 요리를 물어보셨는데~ 우리 가족은 육류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ㅋㅋ

 

둘 다 똑같은 한우 등심구이를 선택했죠..(다른 분들은 메로구이 하나 한우등심구이 하나 이렇게 하셨더라고요..ㅋㅋㅋㅋ)

 

와이프는 기분이 좋았는지~ 와인 한잔까지~ (나도 먹고 싶었는데.. 음주운전은 안되니깐요~^^)

 

애피타이저부터 다양한 음식이 나왔었는데... 항상 사진보다 본능에 충실하다 보니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ㅋㅋㅋ

그랜드하얏트 테판 코스 요리 사진
관자요리~!!

첫 번째로 나왔던 관자요리~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철판 맛집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그랜드하얏트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그랜드하얏트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2)
메인요리 요리 중
그랜드하얏트 테판 메인요리
메인요리 한우등심구이~!!

약간의 배고픔을 해소하고 나니 드디어 사진 찍을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 다행히도 메인 요리는 찰칵 ~^^

그랜드하얏트 테판 철판볶음밥
철판볶음밥~ 순삭...ㅋㅋ

뒤이어 나온 철판볶음밥.. 말이 필요 없이 맛있어요 ㅋㅋ

그랜드하얏트 테판 디저트
바닐라빈아이스크림~!!

마지막 디저트~ 바닐라빈 아이스크림~!! 살살 녹더라고요^^

 

준비된 요리를 다 먹고 나니 너무 행복해서 그냥 웃음이 나왔던 기억이 ㅋㅋ

 

기분 좋게 점심 식사를 끝낸 후 가볍게 남산 산책하고~^^

 

즐거운 평일 오후 와이프와 데이트였네요~^^

 

(다이어트 성공하고 다시 한번 와봐야겠어요~!! 예약은 제법 치열해서 미리 준비하셔야 돼요~^^)

 

 

 

 

2022.05.04 - [그남자/맛집] - [기념일, 데이트 추천 맛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판 런치(feat. 현대카드 퍼플 바우처 사용)

 

[기념일, 데이트 추천 맛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판 런치(feat. 현대카드 퍼플 바우처 사용)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긴 코로나와 전쟁이 끝나는 분위기라서 매 순간 즐거운 요즘입니다. 다만 우리가족은 코로나를 피해 가지 못하고 일주일 동안 힘들게 코로나와 싸웠다는 점은 비

sin200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