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야구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올해 다소 달라진 중계 방식 때문에 혼란스러우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네이버, 아프리카 TV를 통해서 무료로 편안하게 프로야구 중계를 보셨을 텐데 24년부터는 모바일, PC의 경우 티빙 가입을 통해서 프로야구 중계를 유료로 시청해야 합니다.

 

물론 지상파 TV에서는 무료로 볼 수 있지만 프로야구의 경우 퇴근길에 버스 안에서 많이 보시는 만큼 야구를 사랑하시는 팬분들이라면 어쩔 수 없이 티빙 가입을 통해서 프로야구 중계를 보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빙 한달 무료 시청하는 방법 등을 통해서 올해부터 변경되는 프로야구 유료화를 천천히 적응해 보시길 바라면서 프로야구 중계 무료, 유료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올해도 즐거운 야구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야구 중계 방송 무료 유료 시청방법(feat. 티빙 한달 무료, 류현진 안볼꺼야!?)

 

 

▶ 네이버, 아프리카를 통해 모바일, PC로 프로야구를 무료로 마음껏 볼 수 있었던 시대가 지나가고 24년 프로야구는 티빙에서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모바일, PC로 프로야구 중계를 봐야만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무료로 보던 프로야구를 돈을 지불하고 보려니 상당히 불만이 많으실 테지만 류현진이 돌아온 프로야구 경기를 안 보고 넘기기에는 너무 아쉽기에 한 달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빙 한달 무료 시청 방법

 

 

< 목 차 >

∎ 24년 프로야구 무료 시청방법

∎ 24년 프로야구 유료 시청방법

∎ 24년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시청방법

∎ 24년 프로야구 시청방법을 알려드리며

 

24년 프로야구 무료 시청방법

 

프로야구 팬분들은 최근에 프로야구 중계가 유료화되었다는 기사를 보고 상당히 짜증 나셨을 텐데요. 프로야구 중계가 유료화된 부분은 우리가 작년까지만 해도 네이버, 아프리카 TV를 통해서 모바일, PC를 통해 무료로 봤던 부분이 티빙으로 전환되면서 일부 요금제를 가입해야지만 볼 수 있도록 바뀐 부분을 이야기하는 것이었습니다.

 

24년 프로야구 무료 시청방법은 지상파 TV를 통해서 보는 방법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통해서 모든 것을 다 해결하는 시대인 만큼 지상파 TV를 통해서 야구 중계를 보는 비중이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여전히 지상파 TV는 상당히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방법입니다.

 

KBO는 24년부터 26년까지 3년간 프로야구 중계권을 지상파 방송사인 KBS, MBC, SBS와 중계방송권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최근 언론에서 이야기하는 프로야구 중계 유료화가 마음에 들지 않으시다면 꼭 TV를 통해서 무료로 프로야구 중계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 프로야구 중계가 유료화되는 시대가 결국 오고 말았지만 티빙 한 달 무료 시청 방법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중계방송을 무료 또는 저렴하게 볼 수 있으니 꼭 참고하셔서 프로야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티빙 한 달 무료 시청 방법

 

 

프로야구 중계 무료 유료 방송(1)프로야구 중계 무료 유료 방송(2)

 

 

24년 프로야구 유료 시청방법

 

개인적으로 네이버, 아프리카 TV를 통해서 무료로 마음껏 볼 수 있었던 시절이 많이 그립지만 올해부터는 티빙을 통해서 모바일, PC로 프로야구 중계를 유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티빙 유료요금제 중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 월 5,500원라는 다소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야구 중계를 볼 수 있는 만큼 프로야구팬분들은 이 요금제로 티빙에 가입할 것으로 보입니다. 단 광고가 싫으신 분들은 다른 티빙 요금제 가입을 통해서 중계방송을 시청하셔야 되기 때문에 티빙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티빙은 프로야구 중계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만큼 티빙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미리 확인해 보시고 가입하신다면 유료화에 대한 거부감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티빙 요금제 정보

구분 광고형 스탠다드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 요금 5,500원 9,500원 13,500원 17,000원
동시 시청 2대 1대 2대 4대
프로필 4개 4개 4개 4개
화질 1080P 720P 1080P 1080P(4K일부)
콘텐츠 다운로드 15회 200회 300회 400회
모바일, 태블릿, PC, TV지원 가능 가능 가능 가능
광고 있음 없음 없음 없음

 

티빙요금제 가입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요소는 요금이라고 판단됩니다. 광고형 스탠더드의 경우 광고 송출이 크게 불편하지 않으시다면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만약 광고 송출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베이식, 스탠더드, 프리미엄 중 자신이 원하는 화질과 동시 시청 가능한 부분을 잘 고려하여 가입을 하신다면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티빙 한 달 무료 시청 방법

 

 

•티빙 중계 특징

티빙 프로야구 중계 특징 중 가장 변화는 유튜브, 인스타 등 SNS에 경기 영상을 다양하게 포스팅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40초 미만의 쇼츠 형식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동영상으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단체 채팅, 디지털 응원 기능, 파티형 관람을 위한 채팅기능인 티빙 톡, 다시 보기 타임머신 기능 등 다양한 중계방식을 통해서 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만큼 티빙이 유료화가 되더라도 많은 분들이 가입하여 많이 활용하실 것으로 기대됩니다.

 

프로야구 중계 무료 유료 방송(3)프로야구 중계 무료 유료 방송(4)프로야구 중계 무료 유료 방송(5)

 

24년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시청방법

 

프로야구를 비롯하여 대부분의 스포츠 경기를 풀경기로 보지 않고 하이라이트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야구, 프로축구의 경우 응원하는 팀이 아닐 경우 하이라이트를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실 텐데요.

 

그 마음을 잘 알고 있는 tvN 스포츠는 경기가 끝나자마자 2시간 이내로 편집하여 하이라이트를 재빠르게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상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곧 개막될 프로야구에서도 빠른 하이라이트 편집을 통해서 구독자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 개인적으로 빠르게 업로드되는 tvN 하이라이트를 매번 기다리는데 여러분들도 지상파 TV나 티빙을 통해서 생방송으로 경기를 못 보셨다면 빠른 야구 하이라이트 감상을 통해서 프로야구를 조금 더 간단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빠른 야구 하이라이트 감상

 

 

 

24년 프로야구 시청방법을 알려드리며

 

이번 24년 프로야구 중계가 유료화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상당히 걱정하셨을 텐데 저 역시 네이버 프로야구 중계에 상당히 익숙해져 있는 1인으로 프로야구가 개막되면 습관적으로 네이버 스포츠를 기웃거릴 것 같습니다. 

 

티빙이 모바일 중계권을 체결하였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보기 위해서는 티빙 요금제를 가입해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부분이기에 보다 나한테 잘 맞는 요금제를 잘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중에서 광고형 스탠더드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화질로 감상할 수 있는 만큼 괜찮은 선택이라고 판단됩니다. 물론 지상파 TV로 프로야구 중계방송을 볼 수 있는 상황이 되신다면 굳이 유료로 가입하실 필요는 없으실 테지만 만약 퇴근길 스마트폰으로 야구 중계를 보셨던 분이라면 프로야구가 개막하기 전에 잘 고민하셔서 가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티빙 한달 무료 시청 해지 방법 알아보기

요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이 대세입니다. 선두주자가 넷플릭스라고 한다면 티빙은 후발주자로 시작하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티빙 한 달 무료 시청 및 해지 방

sin2002.tistory.com

 

웨이브 한달 무료 시청 해지 방법 알아보기

요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이 대세입니다. 선두주자가 넷플릭스라고 한다면 웨이브, 티빙 등 은 후발주자로 시작하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웨이브 한 달 무료 시

sin2002.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상 할인 방법 알아보기(feat. 유튜브 우회)

유튜브를 시청하시는 많은 분들이 최근 프리미엄 가격 인상에 대한 소식을 들으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유튜브를 자주 보지만 프리미엄에는 가입하지 않고 광고를 보면서 시청

sin200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