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을 매번 갈 때마다 후각에 예민한 와이프가 항상 좋은 냄새가 난다면서

 

이 향에 대해서 많이 궁금증을 가졌습니다.

 

지난번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때 또 한 번 이 향에 매료되어서 물놀이를 마치고 나서 프런트에 

 

문의를 하게 되었죠~

 

'혹시 로비와 방에서 나는 향을 구매 할 수 있을까요?'

 

'네 고객님~ 로비 맞은편에 있는 라운지 카페, 호텔 기념품샵, 플라자 편집샵 쪽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 향이 무슨 향일까요?'

 

'네 고객님~ 호주의 에어아로마라는 조향회사와 파라다이스호텔 자체 개발한 향이고요~

 

시트러스 스파이시 우디 향입니다. 온라인으로는 구매가 불가능하고 직접 방문 구매 가능하세요~'

 

다만 현재 제품이 품절되어서 9월쯤에 재입고 예정입니다.'

 

궁금증은 해소가 되었지만 품절되었다는 말에 와이프는 급 안타까워하더라고요~

 

체크아웃 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판매처를 다 둘러보았지만 없더라고요 ㅠ

 

이렇게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집으로 와서 몇 주가 지났습니다.

 

후각에 예민했던 와이프는 그 향이 잊히지 않는지 호텔에 문의를 하기 시작하더라고요~

 

노력의 결실(!?)일까요 ㅋ 재입고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듣고 주말 데이트 때 드라이브 겸 사러 가자고 ㅋㅋ

 

최근에 동구도 입양했고~ 집에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나는 그 향이 난다면 나쁘지 않을 듯해서 

 

흔쾌히 수락했죠~^^(사실 저는 비염이 있어서... 후각에 아주 무딘 편입니다...ㅋㅋ)

 

도착해서~

 

로비 라운지 카페에 문의했더니 역시 입고가 되어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구성은 100ml짜리 디퓨저 2개가 들어있는 패키지 구성이고 가격은 93,000원(가격이 좀 사악하네요...ㅠ 힝..)

 

바로 PICK 하고 다시 집으로~ ㅋㅋ

 

와이프는 상당히 뿌듯한 미소를 지으면서 빨리 가서 집에 이 향을 퍼트리겠다는 의지를 붙 태우더라고요 ㅋㅋ

 

디뷰저 포장이 상당히 고급져서 선물용으로도 괜찮겠더라고요~

 

매번 차량용 디뷰저만 구매했었는데 이렇게 집에 디퓨저를 ㅋㅋ 그것도 호텔 디퓨저를~!!

 

고급진 쇼핑백 케이스
향은 좋은데 양이 좀 적은느낌? 오래간다고 하니 믿고 써볼께요 ㅋ
디퓨저 병은 심플해요~
디퓨저 100ml 2개 패키지
고급스러운 박스포장
선물용으로 딱인듯~^^

집에 도착해서 바로 언박싱 후 거실에 디퓨저 세팅~!!

 

그리고 집에 있는 작은 통으로 현관 입구까지 완료~!!

 

며칠 후 우리 집도 파라다이스 시티처럼 좋은 향으로 가득 찰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