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딸바보 아빠입니다.

 

최근에 장을 보면서 딸아이가 먹고 싶다고 했던 즉석 국물떡볶이 밀 키트를 사놓고 먹고 싶다고 말할 때

 

바로 만들어 주기 위해서 대기 중이었는데~!

 

여유로운 주말 와이프는 오랜만에 지인들과 함께 파3 간다고 새벽부터 분주하게 움직이더니

 

저에게 딸랑구의 밥을 준비한다면서 휙~ 사라졌습니다 ~!

 

요즘 골린이를 벗어나기 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하더라고요~ ㅋ 저도 다시 왼손 레슨을 시작하기 직전인데~

 

곧 따라잡아주겠어~!! ㅋㅋ

 

와이프를 보내고 오랜만에 늦잠을 더 자려고 침대와 한 몸이 되려고 하는데~!!

 

배고픈 동구 녀석의 낑낑 소리에 마음 약해져서 동구 아침을 챙겨주고 패드랑 이것저것 정리하다 보니

 

딸랑구가 잠에서 깨어나자마 '아빠, 배고파~!!' ㅋㅋㅋ

 

늦잠을 자려고 했던 계획은... 그냥 계획일 뿐 ㅋㅋ 신기루처럼 사라져 버렸습니다.

 

★ 국물 떡볶이 만들기(feat. 밀 키드)

국물 떡볶이가 요즘 마트에 가면 너무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매번 갈 때마다 고민이었는데 아무 생각 없이

 

그냥 맨 처음에 눈에 들어왔던 제품이네요~ 경주 미정당 쌀 떢볶이입니다~

 

항상 밀떡을 즐겨먹었는데~ 딸랑구가 쌀떡도 좋아해서 픽!!^^

 

밀키트 그대로 조리하기에는 너무 성의 없는 듯해서 ㅋㅋ

 

냉장고 안에서 대파를 꺼내서~ 먹기 좋게 자른 후~ 투입~!!!

밀키트 안에 있는 떡볶이와 소스와 함께 5분 정도 끓여주면 완성~!!

 

라면보다 더 쉬운 듯한 느낌이네요~ 요즘 진짜 밀키트 너무 편리합니다~!!

딸랑구가 먹기 좋게 그릇에 담아서 줬더니~

 

'아빠~! 최고!!^^

 

요즘은 요리를 못해도 조리만 잘하면 요리사가 될 수 있는 참 좋은 세상입니다 ㅋㅋ

 

다음번에는 아빠가 밀키트 말고 직접 맛있는 요리 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