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최근에 동구한테 너무 집중을 했는지 와이프가 요즘 기운이 많이 빠져있는 모습을 자주 발견했습니다.

 

설마 동구한테 질투하는 건 아니지?! 응?! ㅋㅋ

 

곰곰이 생각해보니 올해 여행이나 맛집은 많이 찾아다니긴 했는데~ 와이프가 좋아할 만한 선물을 사준 적이 

 

거의 없더라고요...ㅋㅋ 제가 결혼 10년 차가 다가오니 긴장감도 많이 줄어들고 감을 잃어버렸나 봅니다.... 큭..

 

지나가는 말로 귀걸이나 팔찌가 가지고 싶다~ 노래를 불렀던 것 같은데... 그걸 무시하고 그냥 맨날 골프나 치고 ㅋㅋ

 

여행 다니면서 의도치 않게 모른 척하고 넘어가버렸거든요~

 

그래서 와이프를 위한 선물을 준비로 마음먹고 귀걸이, 팔찌를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남자들은.. 사실 차나 운동 브랜드 이런 것만 잘 알지 여자분들의 귀금속 쪽은 잘 모르거든요 ㅠㅠ

 

잃어버렸던 감을 찾아내기 위해 머릿속을 쥐어 짜내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그러던 중 생각난 주얼리 브랜드~!

 

반 클리프 앤 아펠이었습니다. 예전에 와이프 목걸이랑 팔찌를 사줬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분명히 반 클리프 앤 아펠이면 좋아할 것이라는 확신이 들기 시작해서 깜짝 선물을 사기 위한 준비를 했습니다.

 

그전에 반 클리프 앤 아펠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도록 할게요~(감을 좀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서 포스팅을 해놓으면..ㅋ)

 

 

♣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

반 클리프 앤 아펠 매장 전경
출처 : 공식홈페이지(반 클리프 앤 아펠)

- 반 클리프 앤 아펠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를 하자면

 

  알프레드 반클리프와 에스텔 아펠이 결혼하여 그 집안에서 만든 보석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름이었다니..ㅋㅋ

 

  다들 반클, 반클 하길래 이름일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네요~ ㅋㅋ 근데 반클 이렇게 부르면 아펠이 좀 섭섭하겠어요~ 

매직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5개 모티브 사진
출처 : 공식홈페이지(반 클리프 앤 아펠)

-  반클리프의 대표적 모양인 네 잎 클로버~! 여성분들이 이 네잎클로버 모양은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 네잎클로버 모양은 반 클리프 앤 아펠에서 '알함브라'라고 불리는 시그니처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색상은 레드 컬러가 시그니처 컬러라고 하는데~ 홈페이지에서 보면 화이트, 블랙 등등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겠더라고요~

 

   남자의 입장에서 반 클리프 앤 아펠의 매력은 너무 나이 들어 보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영하 지도 않은

 

   중간적인 느낌에 원석의 아름다움을 잘 간직해서 착용하는 여성들을 돋보이게 해 준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많은 여성분들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반 클리프 앤 아펠의 주얼리들은 사이즈별로 이름이

 

   다르더라고요~

 

   ♣ 제일 작은 사이즈는 '스위트' (예전에 간단한 스위트 알함브라 팔찌를 사준 기억이 나네요~)

 

   ♣ 중간 사이즈는 '빈티지'(이름만 봤을 때는 사실 사이즈를 나타내는 것인지 몰랐네요 -.-)

 

   ♣ 가장 큰 사이즈는 '매직'(매직이 제일 인기 있고 비싼 이유가.. 역시 가장 큰 사이즈라 ㅋㅋ)

 

   반 클리프 앤 아펠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자연스럽게 알게 되다니~ ㅋㅋ 다시 감이 돌아오고 있는 걸까요? ㅋㅋ

 

   와이프 깜짝 선물을 살려고 알아보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모든 주얼리가 장인이 만든 수 공예작품이라

 

   제품이 대부분 극소량이고 재고가 없을 시 다시 제작돼서 입고되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하네요~! ㅠㅠ

 

   사실 귀걸이를 사주고 싶었는데~ 팔찌로 사게 된 안타까운 이유였습니다.. ㅠ 물론 코로나 이슈 때문에

 

   더욱 늦어진다고 하니 혹시나 와이프분 선물을 기획하시고 있는 저와 같은 분들은 미리 준비하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 같습니다~^^

매직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5개 모티브 실착사진
출처 : 공식홈페이지(반 클리프 앤 아펠)

♣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 : 갤러리아 백화점 전경

반 클리프 앤 아펠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매장
반 클리프 앤 아펠 갤러리아 백화점

- 반 클리프 앤 아펠 고객센터에 미리 전화로 문의를 해서 매직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5개 모티브 상품 재고가 있는 매장

 

  을 미리 파악하고 나서 퇴근 후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다행히도 퇴근 후에 갔는데 아직 팔리지 않고 재고가 남아있더라고요~^^

 

  요즘 코로나 시대에 명품이 너무 인기가 많아서 아침에 확인한 재고도 오후에 가면 없는 경우가 너무 많다고 해서

 

  살짝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했거든요 ㅋㅋ

 

 

♣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 : 매직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5개 모티브(1)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 : 매직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5개 모티브(1)
매직이라서 그런지 네잎클로버가 크고 이쁘네요~^^

♣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 : 매직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5개 모티브(2)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 : 매직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5개 모티브(2)
실물이 훨씬 괜찮았던 매직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5개 모티브

- 직원분께 간단한 사용설명과 AS 방법, 제품 등록을 마치고 결재 후 포장을 했습니다.

 

♣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 : 매직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5개 모티브 포장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 : 매직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5개 모티브 포장

- 지갑은 가벼워졌지만(ㅜㅠ)~ 와이프가 받고 좋아할 모습을 상상했더니 즐거운 퇴근길이었습니다~^^

 

  동구한테 질투하지 말고~!! ㅋㅋ

 

  사랑합니다 여보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