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최근에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가 드디어 입동 때 첫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어색한 듯 정지 상태로 가만히 있었는데 딸랑구가 뛰기 시작하니 집에서 뛰어놀던 느낌 그대로

 

질주하더라고요~^^

 

첫 산책을 잘 마무리해서 다음날 또 산책을 하려고 했는데 입동 다음날부터 내리는 비가 그치지를 않고 

 

계속 조금씩 내리네요 ㅠ 그리고 급 추워져서 산책하기가 망설여지는 요즘 날씨입니다.

 

동구 마마가 산책을 위한 패딩을 열심히 고르는 중이더라고요~ 패딩이 오면 동구 산책을 다시 시도해볼게요~ ㅋ

 

날씨도 춥고 해서 동구랑 집에서 층간소음을 발생시키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놀아주고~

 

잠시 휴식을 가졌는데~ 언제나 소파 밑에서 휴식하던 녀석이 오늘따라 올라오고 싶다고 딸랑구 앞에서 

 

낑낑 거리더라고요~ 마음 약해진 딸랑구는 동구를 소파 위로 번쩍 들어 올렸습니다 ㅋㅋ

 

그리고 사람처럼 소파에 편안하게 앉아서 쉬더라고요~ 가끔 반려견이 아니라 둘째가 생긴 듯한 착각이~

 

 

★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는 소파가 좋아요(1)

역시 쇼파는 누워야지~
누나 ~ 나 졸린것 같아~
나도 TV좀 볼까~
나도 쇼파좀 사줘요~
나 조금만 더 있을께요~ 응?
나 귀엽죠!? ^^

동구 녀석 소파에 올라오더니 진짜 자연스럽게 옆으로 누워서 벌러덩~ 

 

너 혹시 사람아 니니? ㅋㅋ

 

딸랑구가 옆에서 TV 보고 있는데 동구도 자연스럽게 누워서 TV를 감상하는데 너무 웃겼어요 ㅋㅋ

 

 

★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는 소파가 좋아요(2)

서서히 졸려오는지 자세를 잡기 시작하는 동구
누나.. 나.. 졸려...
서서히 눈에 초점이 풀리는 동구

TV가 재미없었는지 서서히 자세를 뒤척거리는 동구~

 

너무 신나게 뛰어놀았어?~! 우리랑 더 놀아야지 동구야~ 하고 물어봐도 들은 채도 안 하고 자려고 준비하는 녀석 ㅋㅋ

 

사실 딸랑구도 피곤했는지 동구 옆에서 먼저 잠들어 버렸어요 ㅋㅋ

 

 

★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는 소파가 좋아요(3)

누나 벌써자?! 나도 졸려~
아빠 나 졸려~
엄마 나 졸려~
힝~ TV에서 또 재미있는걸 하나?

딸랑구가 자니깐 동구도 더 졸려하는 것 같더라고요~

 

옆에서 골프왕 시즌1을 보고 있었는데~ 딸랑구 베개 위로 올라가더니 ㅋㅋ 

 

눈을 감았다가 떴다가 반복하는데 너무 귀여웠습니다 ㅋㅋ

 

 

★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는 소파가 좋아요(4)

결국 잠들어버린 동구
잘자요~ 동구^^
누나 같이 자요~
아기솜뭉치 동구 ♥
잘자렴~ ♥
꿀잠~^^

결국 동구는 꿈나라로~ ♥

 

잘 자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