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와이프가 골프 치는 재미에 푹 빠져서 지인들과 함께 필드도 나가고 스크린도 치러 다니는 중인데~

 

부부동반 스크린골프 한번 치러가자고 제안하더라고요~

 

'나.. 아직 왼손채 주문한 것들 오지도 않았어!!라고 했더니 ㅋ

 

'그럼 오른손으로 쳐~!' 너무 쿨하게 이야기하고 약속을 잡아버리더라고요 ㅋㅋㅋ

 

오른손으로 레슨 2개월 정도 받고 지금 4개월째 거의 쉬고 있는데 ㅋㅋ 지난번 잠깐 와이프랑 스크린 간 것 빼고는

 

골프채를 잡지 않고 있는데 ㅠ 부부동반 스크린골프 대결이라니~!!!

 

원마운트 실외형 스크린골프장이 참 좋다면서~ 거긴 실외형이라서 자신이 친 공을 볼 수 있어서

 

실내 스크린 골프장보다 필드에 더 가까운 느낌이라고 꼭 가보자고 해서~ 흔쾌히(?) 수락했습니다~

 

일산 킨텍스 옆에 있는 원마운트 몰 스포츠클럽 6층에 있는 실외형 스크린골프장에 도착해서 

 

방을 배정받고 들어가 봤는데 실내 스크린 골프장과 완전 다른 느낌의 스크린 골프장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처럼 전방이 확 뚫려있어서 자신이 친 공을 눈으로 직접 쳐다볼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더라고요~

 

지인 부부와 저희 와이프는 골프존 아이디가 있어서 로그인하고 저는 게스트로~!^^

 

현재 왼손 드라이버만 가지고 있는 저는..ㅋ 채를 좀 빌려 쓰면서 경기를 진행했습니다 ㅋㅋ

 

다들 제가 오른손으로 친다고 하니 신기한 눈빛으로 바라보긴 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샷을 날렸더니 그냥 왼손으로 하지 말고 오른손으로 해도 되겠다면서 ㅋㅋㅋ

 

이 날 다들 드라이버, 유틸, 아이언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잘 맞아서 만족하면서 쳤는데~

 

퍼터가 아주 그냥 내 맘대로 되지 않아서 더블 파의 연속... 골린이들의 한숨소리 ㅠㅠ

 

퍼터도 똑같은 1타이기 때문에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실감하였습니다~ ㅋㅋ

 

그리고 골린이에게 18홀을 다 소화한다는 것은 참 힘든 일이었습니다. 14,15홀 쯤되니깐 

 

그냥 집으로 가고 싶은 마음이 계속 생기더라고요 ㅋㅋ 물론 잘 치면 그런 생각도 안 들겠지만...ㅋ

 

저희는 골린이라 잘 치시는 분들보다 2배 넘게 휘두르다 보니 체력이..ㅠ.ㅠ

 

암튼 우여곡절 끝에 18홀을 마무리했습니다~

 

끝내고 나서 꼭 왼손으로 연습 많이 해서 다시 오자고 다짐을 했죠...ㅋㅋㅋ

 

골린이들이 4시간 정도 서로 웃으면서 즐겁게 잘 쳤습니다.

 

혹시나 고양 원마운트몰이 가까우신 분들은 실외형 스크린골프장 한 번 와서 스크린골프 한 게임

 

즐기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원마운트 실외형 스크린골프장 모습

전방이 확 뚫려있어서~ 속이 시원하더라구요~

★부부동반 대결 결과

120타..ㅋㅋ 아주 부끄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