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평범한 딸바보 아빠입니다~^^

 

 새로운 나의 애마 재프(즉흥적인 네이밍..ㅋㅋ)와 함께 한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시점에서 재프한테 선물해주기 위해서 웹서핑을 하는 중에~

 

눈에 들어 온 아이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재프의 분신처럼 생긴 재규어 방향제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다른 방향제와 다르게 포스가 느껴지는~

 

순간 속으로 바로 이놈이야~! 이 녀석이라면 재프랑 딱이야~! (바로 결제~ ㅋㅋ)

고급진 박스 구성이네요~
이놈들 무진장 쎄보이네요~ 귀신도 무서워서 도망갈듯한 포스~ 반전은 향이 너무좋아요 ㅋㅋ
재프와 함께 할 재규어 2마리 입양~!

 재규어 2마리 입양 후 설치 완료 후 재프에 탑승해서 보고 있으니 먼가 든든한 느낌을 받는 건 저만의 생각일까요?!

 

앞으로 함께 잘 지내보자~ 좋은 향기 부탁할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