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프를 구입한 지 1주일 정도 후에 갑자기 택배문자가 하나 오더라고요~

 

재규어 랜드로버에서 웰컴 패키지라는 제목으로 보냈더라고요~! 순간 내가 차 살 때 받은 것 외 또 다른

 

선물을 주는 건가!? 하는 생각과 함께 기대하기 시작했죠...ㅋㅋ(이놈의 물욕이란...ㅠㅠ)

 

와이프가 택배를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뜯어봐달라고 부탁을 했죠~

 

'케이스 안에~ 멤버십 카드 한 장이랑 안내 카탈로그 들어 있어~'

 

잉? 카드!? 나 그런 거 신청 안 한 것 같은데??? 대체 뭐지 하는 생각에 검색을 해봤더니...ㅋ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먼가 분위기 있네~

재규어 랜드로버에서 차량을 구입하면 오너스클럽에 가입이 가능하더라고요~ 차 인수할 때 작성했었나 보네요..ㅋ

 

카드 등급은 프레스티지와 플래티넘 이렇게 두 가지 등급인데~

 

F-PACE는 프레스티지 등급이더라고요~!(치사하게... 그냥 다 플래티넘 등급으로 통일하지 ㅠ)

프레스티지 등급 혜택

여행, 골프, 다이닝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좀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제주 베이힐 풀 앤 빌라 할인, 까사 32 객실 할인, 워커힐 호텔 내 레스토랑 할인 등등)

 

혜택의 유용함은 직접 사용해보고 말씀드려야 될 것 같네요~ 정말 유용한 지~!!!

 

가족들이랑 사용했을 때 빛이 날듯한데~ 제발 유용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그리고 오너스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으면 재구매 시 할인을 추가로 해준다고 하네요~ ㅋㅋ

 

잔고장 없이 잘 탄다면~ 다시 선택해서 이 혜택을 한 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카드가 들어있는 카탈로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카드

재프 덕분에 이런 고급스러운 오너스 클럽에 가입도 하고~ 

 

은근히 대접받는 기분이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