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최근 동구에 이어서 저도 코로나 2차 예방접종을 하고 왔습니다~!! 드디어 2차까지 완료했습니다!!

 

동구도 예방접종을 씩씩하게 잘하고 왔기 때문일까요~! 2차 접종 후에 아직까지는 큰 이상 없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2차 예방접종을 하고 나서 무리하면 안 된다는 주변 이야기를 듣고 주말 동안 동구와 함께 오붓하게

 

방콕 데이트를 했습니다. ㅋㅋ 와이프랑 딸랑구는 약속이 있어서 둘만의 데이트였죠 ㅋㅋㅋ

 

평소에는 거실을 뛰어다니면서 놀아줬는데~ 그래도 2차 맞았으니깐~!! 정적으로 소파에서~!! ㅋㅋㅋ

 

동구 녀석이 요즘 제법 컸다고~ 소파에 올라오면 무서워서 떨었는데 이제는 아주 안정적인 자세를 취하더라구요 ㅋㅋ

 

조금만 더 크면 점프해서 올라올 기세네요 ㅋㅋ

 

○ 동구 쇼파 안정적인 적응 모습

 

동구녀석 쇼파 올라와서 뒹구르르~ 제 배 위에 올라탔다가~ 요리조리 아주 자기 소파인 것처럼~ ㅋㅋ

 

하지만 비숑 타임이 왔을 때는 잽싸게 내려줬습니다. ~ 혹시나 모를 사고를 대비해서 ㅋㅋㅋ

 

요즘 비숑 타임 오면 원래 에너지의 2배라서 조심하게 되더라고요~

 

흥분해서 소파에서 떨어지거나 소파를 다 물어뜯을까 봐.. ㅋㅋㅋ

 

○ 동구 비숑 타임 모습

한차례 동구 비숑타임 하고 나더니~ 나른했는지 ㅋㅋ 다시 얌전해지더라고요~

 

녀석 꼭 그러면 소파 밑으로 가서~ 낮잠을 자더라고요~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 동구 낮잠 타임(1탄) : 소파 밑

동구야~ 요즘 날씨가 추워~ 쇼파 위에서 자~ 하고 불렀더니 ㅋㅋ 떡실신 

 

결국 안쓰러워서 제가 위로 올려 보내 줬더니~!!!

 

동구 잠자는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소파를 온전히 동구만 사용할 수 있게 비켜줬습니다 ㅋㅋㅋ

 

○ 동구 낮잠 타임(2탄) : 소파 위

 

동구 잠자는 모습 감상하다가~!! ㅋ

 

동구가 아주 잠깐 눈을 살짝 뜨고 자는 걸 발견 ㅋㅋ 깜짝 놀라서~ 촬영해봤습니다 ㅋㅋ

 

평소 동구 이미지랑 달라서 깜짝 놀라실 수 있으니~!! ㅋㅋ 유의하세요 ㅋㅋ

 

동구의 낮잠 감상하느라 코로나 2차 예방접종 후유증을 생각하지도 못하고~

 

하루를 보냈네요~ 고맙다~ 동구야~ 근심 걱정이 많았는데 니 덕분에 오늘 하루도 잘 웃고 가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