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드디어 동구 5차 예방접종 안내 문자가 왔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 맞으러 오라고 동물병원에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고요~^^

 

5차 예방접종 맞고 나면 드디어 산책을 갈 수 있어요 ㅋㅋ 와이프는 동구 산책을 위한 아이템을 벌써

 

쇼핑 중이더라고요 ㅋㅋ 동구 첫 산책하면 보여드릴게요 ㅋㅋ

 

동구가 요즘 비숑 타임이 심하게 오면~ 진정시키기 위해서 개껌을 줬는데~ 그 결과 ㅋㅋ

 

개껌에 중독된 것 같아요~

 

정말 개껌만 주면 1~2시간 동안은 한 곳에 자리 잡고 꼼짝을 안 해요~

 

이번에는 개껌을 줬더니 골프 퍼팅 매트에 자리 잡고~ 아주 여유롭게 먹더라고요 ㅋㅋ

 

와이프가 최근에 첫 필드 나가서 머리 올리고 와서 틈틈이 퍼팅 연습을 하는 중인데~

 

동구가 ㅋㅋ 골프 퍼팅 매트를 2시간 동안 전세내고 안 비켜줘서 ㅋㅋ 서로 신경전을 벌이더라고요 ㅋㅋ

 

동구야 좀 비켜봐~!! 매트에서 내려올 생각 1도 없는 동구 ㅋㅋ

 

와이프가 살짝 들고 다른 자리로 옮겼는데 ㅋㅋㅋ 다시 조용히 골프 퍼팅 매트 위로 돌아가는 동구 ㅋㅋ

 

결국 동구의 판정승 ㅋㅋㅋ

 

퍼팅 연습은 동구 개껌 다 먹고 하는 걸로~

 

★동구 개껌 중독 모습

여긴 내자리야!!!
개껌 건드리지마세욧!!!
너무 맛있어요~ ♥
잘 안씹어지넹~
바로 이맛이지~^^
아빠 개껌 내일도 주세요~
집중!!
왤케 질겨~!!! ㅋㅋㅋ 하드본이거든!
동구야 좀 나와봐 ㅋㅋ 엄마 퍼팅연습하고싶뎅 ㅋㅋ

★동구 개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