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어제 동구 녀석의 대형사고 이후 로봇청소기는 잠시 휴업에 들어갔습니다..

 

동구야 아빠.. 당분간 청소 수동으로..ㅋㅋ 살 빼라고 그런 거지!? ㅋㅋ

 

집안 청소를 하다가 동구를 보니 목욕할 때가 다가왔더라고요~ 요즘 먹성이 좋아져서 그런지 입 주변이

 

많이 지저분해졌더라고요~

 

동구야~! 가자!! 화장실로 ㅋㅋ 처음 목욕시킬 때는 너무 작아서 세면대에서 조심스럽게 샤워했었는데~

 

이제는 제법 커져서 욕조에서 해야 동구도 편안하고 저도 덜 힘들더라고요~

 

 

★ 동구 목욕(1 ROUND) : 욕조 들어가기

아빠! 나 목욕하기 시른데~!!

동구 녀석 저녁밥을 두둑이 먹고 나서~ 화장실로 유인해서~ 욕조로 데려왔습니다.

 

저 눈빛 보이시죠 ㅋㅋ 목욕하기 싫다는 걸 표정으로 말해주네요~ ㅋㅋ

 

★ 동구 목욕(2 ROUND) : 따뜻한 물로 적셔주기

다리부터 차근차근~^^
낼름~ 이제 시작이야 아빠?
물 맛 좋다~! ㅋ ㅑ ~

동구 녀석이 샤워기 물소리에 놀라지 않게 다리부터 시작해서 머리까지~^^

 

그래도 크게 무서워하지 않고 잘 따라와 주네요~^^

 

★ 동구 목욕(3 ROUND) : 샴푸 후 따뜻한 물 헹굼 그리고 잠깐 휴식

아빠 나 끝난거얌?!
여긴 어디인가...?
나 좀 꺼내주시지요~ 아빠!

샴푸 할 때는 동구 녀석도 시원한지 아주 편안하게 잘 따라와 주더라고요~^^

 

따뜻한 물로 헹궈줄 때 살짝 빨리 끝내 달라고 발버둥 치긴 했어요 ~ 잘했어 동구!!

 

★ 동구 목욕(4 ROUND) : 수건으로 물기 제거 및 자체 탈수

동구야? 너 동구맞어? ㅋㅋㅋ
으라챠챠~ !!
아빠!! 빨리 드라이 해줘요~

 

으라챠챠챠~!! 내 자체 탈수능력 봤죠!

물기 제거해주는 동안 빨리 말리고 싶었는지 자체 탈수 모드를 본능적으로 엄청나게 시도하더라고요 ㅋㅋㅋ

 

★ 동구 목욕(5 ROUND) : 드라이 & 빗질 마무리

드라이 중 드러난 속살 ㅋㅋㅋ
드라이 하다가 도망가는 동구녀석 ㅋㅋ
아빠 넘 시원해요~^^
아빠 나 목욕 잘했죠!?
아~ 너무 상쾌해요 아빠 고마워요 ♥

무사히 목욕을 마치고 마무리 드라이 작업~^^ 동구 녀석 드라이하는 중 2~3차례 탈출을 시도하다가 붙잡혀왔죠 ㅋㅋ

 

드라이 끝내고 나서 빗질을 할 때는 너무 시원했는지 ㅋㅋㅋ 아주 편안하게 자세 잡고 몸을 맡기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목욕이 끝나고 자유를 줬더니 바로 동구 타임~! 강력한 비숑 타임이 왔습니다 ㅋㅋㅋㅋ

 

 

★ 동구 목욕(6 ROUND) : 목욕 완료 & 강력한 동구 비숑타임

달려~ ㅋㅋㅋ
날아올라~!! ㅋㅋ

목욕하고 기분이 좋았는지 한참을 새로 사준 장난감을 던져주면 물어오고~ 난리도 아녔네요 ㅋㅋㅋ

 

★ 동구 목욕(7 ROUND) : 목욕 후 인증 숏

나 어때요!? 
나 돌아왔어요~ 솜뭉치 동구 ㅋㅋ
이제 자러가요 아빠~ ♥

동구와 무사히 목욕을 마치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끝 ~!

 

굿 나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