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최근에 다녀온 애견카페에서 비숑 8년째 키우시는 분의 말이 떠올랐습니다.

 

'이제 동구가 사고를 하나둘씩 칠 거예요~ 마음에 준비를 하세요~^^'

 

이 말의 뜻은 알았지만 아직 체감이 되질 않아서 그냥 넘겨 들었는데...

 

오늘 동구 녀석!! 대형사고 하나 쳤더라고요 ㅠ

 

와이프가 딸랑구 학교 보내고 나서 집 청소한다고 로봇 청소기를 돌리고 있었는데~

 

로봇청소기 돌리기 전 분명히 바닥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분명히...

 

동구 녀석이 로봇청소기 동선 쪽에...배변을...으억... ㅠ 이 사고는 집에 돌아가서 확인 후에 다시 올릴께요 ㅠㅠ

 

와이프의 분노가 일하는 동안 느껴져서 무척 힘들었는데 ㅠ

 

어제 동구 녀석 잠자는 사진을 보고 살짝 풀렸습니다..ㅋㅋ(미안해 여보 ♥)

 

★ 동구 녀석과 침대 첫 동침 직전 꿈나라 모습

졸리니?!
동구야 침대로 갈까?!

동구녀석 오늘도 소파 밑에 들어가서 잠들어 있길래~ 안쓰러워서~ 데리고 나와서 무릎담요를 깔아서 덮어주고 

 

꿈나라로 보냈죠~ ㅋㅋ

 

아직 산책은 못하고 있지만 엄청난 활동량 때문인지 11시쯤 넘어가면 꼭 우리 딸처럼 꾸벅꾸벅 졸더라고요 ㅋㅋㅋ

 

제발 진정 좀 하자 동구야...!!

 

★ 동구 녀석과 침대 첫 동침 꿈나라 모습

항복~! 넘 졸려요~! ♥
잘자 동구야~ 굿나잇 ♥
넘 푹신푹신해요~ ♥

동구 녀석 우리 침대에 몇 번 눕혀줘서 그런지 침대에 올려주면 엄청나게 기분이 좋아서 애교 피우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어제는 거실에서 잠들어있는 동구 녀석 데리고 와서 눕혔더니~

 

진짜 사람처럼 벌러덩 눕더니~ 아기 천사 모습으로 잠들어 버리더라고요~ 와우~

 

너무 귀엽지 않아요?!^^

 

2시간 정도 자다가 혹시나 제가 뒤척이다가 동구가 다칠 수 도 있어서~ 동구 집에 넣어주고 다시 취침~^^

 

녀석 자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하루 힘들었던 일이 조금이나마 해소되는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다만.. 오늘의 대형사고를 집에서 어떻게 수습을 해야 할지 큰 고민입니다..!! 파이팅~!

 

동구야... 이제 대형사고는 그만~!

 

곧 5차 예방접종도 하면 산책 가면 되니깐 힘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