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일요일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를 위해서 애견 동반 식당 아웃도어 키친 한강 본점을 다녀왔습니다.(지난번 포스팅^^)

 

맛있게 먹고 나서 바로 옆 한강 산책을 엄청 열심히 했었죠~ 그래서인지...ㅋ 살짝 배고픔이 느껴지더라고요~ 

 

아주 살짝입니다..ㅋㅋ 요즘 완전 다이어트 포기 상태입니다 ㅋㅋㅋ

 

오늘은 동구를 위한 날이니 카페도 애견 동반 카페를 찾아서 가기로 결정~! 폭풍 검색 들어갔습니다.

 

아웃도어 키친 근처 남양주 애견 동반 카페 카페스토리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가깝기도 하고 후기도 괜찮은 듯 해서 Go~!

 

해가 서서히 저물고 어두워지기 시작했는데~ 여기 애견동반카페 카페스토리라는 곳은 점점 분위기가 Good~!

 

 

★애견 동반 카페 카페스토리 간단한 정보

-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로 81번 길 74-65(경의 중앙 팔당역 1번 출구에서 1118m)

- 오픈 시간 : 평일(11:30 - 21:00) / 토요일(11:30 - 21:00) / 일요일(11:30 - 21:00)

- 실내 카페는 반려견 동반 불가능 / 야외카페 반려견동반 가능(넓은 펫가든 있더라고요~^^)

- 주차장 넓고 편리하니깐 자차로 가시는 것을 추천

 

★애견 동반 카페 카페스토리 모습

야경이 이쁜 애견동반카페 카페스토리
강아지들을 위한 펫가든
펫가든 언덕

겨울이라서 그런지 6시쯤 도착하니 벌써 어두워지기 시작하더라고요~

 

애견 동반 카페 카페스토리 첫인상은 넓은 주차장과 전망 좋은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차를 하고 나서 카페 건물 들어서면 입구에 도그 파킹 하는 곳이 있습니다. 

 

카페 내부 건물은 애견 동반 불가능이라 강아지들을 잠시 대기시켜놓는 곳이더라고요~ 동구는 아직 어려서 

 

우리 곁에 두고~ 와이프가 음료를 주문하러 갔습니다.

 

일단 카페와 다르지 않게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었습니다. 메뉴는 너무 평범해서 패스할게요~^^

 

음료와 반려견 동반 비용을 결제하고 나면 놀이동산에서 자주 보는 노란색 손목팔찌를 나눠주더라고요~ ㅋㅋㅋ

 

이 팔찌를 착용하고 나면 카페 건물 반대편에 넓은 펫가든이 있더라고요~!!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 녀석 반대편 펫가든의 친구들 소리를 듣더니 도착하기도 전에 꼬리 흔들고 흥분하기 시작~!!

 

동구가 친구가 많이 그리웠나 봐요 ㅋㅋㅋ

 

 

★애견 동반 카페 동구 친구 만들기 대작전(1)

흥분한 동구
엄마 나 빨리 갈래~!!

사진상으로도 보이시죠? 빨리 가고 싶어서 안달 난 동구 녀석 ㅋㅋ 집에 와서 사진을 확인해보니 50% 넘게 유령 사진이

 

돼있더라고요~ 찍을 때마다 너무 움직여서 ㅋㅋ(사진을 좀 못 찍는 점 이해해주세요 ㅋㅋ)

 

진짜 꼬리를 너무 흔들어서 꼬리뼈가 괜찮은지 걱정이 되더라고요 ㅋㅋ 그만 좀 흔들어 동구야 ㅋㅋ

 

★애견 동반 카페 동구 친구 만들기 대작전(2)

안녕~ 친구야^^ 내 이름은 동구야~
반갑다 친구야~ ㅋㅋ 
같이 놀자~^^

펫가든에 들어가니 동구와 비슷한 덩치에 친구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ㅋㅋ 다들 활기차게 엄청 돌아다니더라고요~

 

동구 적응 위해서 바로 리드 줄을 풀어주지는 않고 같이 다니면서 적응을 도와줬는데~

 

사실 적응 따윈 필요 없는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 녀석이었습니다 ㅋㅋ

 

덩치가 큰 친구들도 몇몇 있었는데 동구는 그냥 직진입니다. 가서 킁킁 냄새 맡고 뽀뽀하고 꼬리 흔들면서

 

계속 따라다니고 ㅋㅋㅋ 완전 명랑 동구 ㅋㅋ

 

그리고 견주분들과 잠깐잠깐 이야기를 해보니 동구가 가장 막내더라고요~ 동구를 보면 다들 애기가 왔네~ 하셨어요 ㅋ

 

★애견 동반 카페 동구 친구 만들기 대작전(3)

누나, 형아~ 같이 놀자~!!
난 누나가 제일좋아~^^
누나~ 누나 놀자~ ^^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 녀석 진짜 물 만난 물고기처럼 엄청 신나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더라고요~

 

특히 동구와 비슷하게 생긴 포메라니안 누나를 보고 엄청 쫄쫄 따라다녔어요 ㅋㅋ 

 

그 친구는 몸이 가벼워서 그런지 계단도 곧 잘 올라가는데 동구는 계단을 못 올라가서 쳐다만 보고 있고 ㅋㅋ

 

하지만 끝까지 쫓아가는 걸보고 ㅋㅋ 동구가 정말 친구가 많이 그리웠구나 생각되더라고요~

 

아파트 산책이랑 애견 동반 카페 자주 가서 동구 친구들을 많이 만나고 놀게 해 줘야겠다고 딸랑구랑 약속했습니다.

 

★애견 동반 카페 동구 친구 만들기 대작전(4)

누나는 내꼬야~ ♥
아빠,엄마 여기 너무 좋아요~^^
동구야 조금만 천천히 움직여봐...ㅋㅋ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 녀석 애견 동반 카페 펫가든 들어와서 거의 한 번도 아쉬고 끊임없이 뛰어다녔는데요~

 

강제로 잠깐 쉬게 하면서 물을 줬더니 진짜 ㅋㅋ 게눈 감추듯 순식간에 비워버리더라고요~

 

동구야~ 시간 많으니깐 천천히 무리하지 말고 놀아야지~!!

 

 

★애견 동반 카페 동구

나 좀 잘나왔쪙?

1시간가량 놀고 다니 7시가 넘어가고 서서히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해서~

 

집에 돌아갈 준비를 하는데~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는 가기 싫다고 리드 줄을 따라올 생각이 1도 없더라고요 ㅋㅋ

 

하지만 친구들이 하나둘씩 집에 돌아가니 동구도 약간 텐션이 떨어졌는지~ 동무 룩 모드를 몇 번 보여주고 ㅋㅋ

 

순순히 차로 따라 오더라고요 ㅋㅋㅋ

 

우리 가족은 남양주 팔당 닭발 먹으로~ 출발했는데~ 동구는 케이지에 들어가더니 진짜 바로 딥슬립 모드~!

 

물론 딸랑구도 같이 딥슬립 ♥

 

남양주 애견 동반 카페 카페스토리 첫 방문을 했는데 정말 만족했습니다. ^^

 

커피 한잔이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긴 했는데~ 펫가든을 너무 즐겁게 활용해서~ 전혀 돈이 아깝지 않더라고요~

 

저희처럼 초보 견주분들 중에서 애견 동반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주말에 바람도 쐴겸 남양주 애견동반카페 카페스토리

 

추천드립니다~^^ 다소 쌀쌀할 수 있으니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