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요일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와 함께 남양주 맛집, 카페를 돌아다니면서 엄청난 칼로리를 흡입하고 왔습니다.

 

저녁에 집에 도착해서도 배가 여전히 빵빵한 상태더라고요 ㅋㅋ 너무 많이 먹긴 했어~ ㅋㅋ

 

반면에 우리집 비숑프리제 동구는 새로운 친구들과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한 탓일까요~

 

도착해서 사료 한 그릇 뚝딱~ 물도 한 그릇 싹 비워버리더라고요~

 

그래서 동구 녀석 영양보충을 위해서 구매했었던 [골 드로니] YES I'M REAL 안녕 눈물 소간 트릿을 하나 줬습니다.

 

마켓 컬리에서 최근에 주문해서 하루에 한 개 정도씩 동구를 먹여보고 있는 영양간식인데~

 

조금 더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동구 영양보충이 끝나고 TV를 켰는데~

 

최근에 핫한 스트리트 우먼 파이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처 : 스트릿 우먼 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최근에 와이프가 푹 빠져서 보던 프로그램인데 여성분 8팀이 나와서 엄청난 춤 솜씨를 뽐내는 춤 경연 프로그램인데요~

 

정말 사람 몸이 저렇게 움직일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춤을 엄청나게 잘 추시더라고요~

 

요즘 각종 예능에도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왔던 댄서들이 나와서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TV를 켰는데 이렇게 댄서분들은 엄청난 칼로리를 소모하면서 춤을 추고 있고~ 

 

우리는 엄청난 칼로리를 흡입하고 왔고...ㅋㅋㅋ 집에 와서도 먼가 더 먹으려고 하고 있고...ㅋㅋ 총체적인 난국~!

 

하지만 운동할 생각은 전혀 없는 우리 가족 ㅋㅋ 

 

그때 딸랑구가 한마디 했습니다. 

 

'엄마~ 나랑 저스트 댄스 대결할래!?' 

 

코로나 때 방콕이 너무 지겨워서 사놨던 닌텐도 스위치~! ㅋㅋ 새까맣게 잊고 지내고 있었는데~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서분들의 열정적인 춤추는 모습 때문에 우리의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가 오랜만에

 

등장했습니다 ㅋㅋ

 

저는 몸치라서 패스하고 와이프와 딸랑구의 저스트댄스 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ㅋㅋ

 

사진을 올리고 싶었지만 와이프와 딸랑구의 뜨거운 눈총으로 포기하고~

 

동구를 쳐다보고 있었는데 ㅋㅋ 동구 녀석 소파에 자리 잡더니 엄마랑 누나 춤추는 게 신기했는지 

 

계속 쳐다보더라고요 ㅋㅋㅋ

 

 

★저스트 댄스 대결 관람 중인 동구(1)

엄마, 누나 뭐해??
엥? 춤춰요?
오호 나도 같이 할래~
아무나 이겨라~!!

우리 집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시작되자 동구 녀석 신기했는지 ㅋㅋ 꼬리를 계속 흔들면서 엄마, 누나를 번갈아가면서

 

쳐다보더라고요~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

 

와이프와 딸랑구의 이마에는 벌써 땀방울이 맺히기 시작하고 동구는 그저 신나고 즐거워서 계속 꼬리 흔들고 응원했어요

 

 

★저스트 댄스 대결 관람 중인 동구(2)

아빠~ 엄마랑 누나 너무 열심히 해요 ㅋㅋ
또 해요?! 와우~
나도 진짜 같이 해볼까?
난 그냥 편히 누워서 구경할께요~
흠... 누나가 잘하네~ 잘해 ㅋㅋ

우리 집 스트릿 우먼 파이터 1라운드 대결은 저스트 댄스의 절대 강자 딸랑구가 손쉬운 승리로 끝났습니다.

 

와이프의 승부욕으로 리벤지 대결이 시작되고 동구 녀석 1라운드와는 다르게 조금 더 차분하고 편안한 자세로

 

우리 집 스트릿 우먼 파이터 2라운드 대결을 감상하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2라운드 대결도 저스트 댄스의 절대 강자 딸랑구의 승리도 끝이 나자 동구 녀석 싱거웠는지 ㅋㅋ

 

엎드려서 가만히 화면을 응시하더라고요 ~ ㅋ 동구야 누나가 너무 잘하지?!

 

 

★저스트 댄스 대결 관람 중인 동구(3)

또 누나가 이겼어??
아빠~ 누나가 잘하네요 그쵸?

우리 집 스트릿 우먼 파이터 마지막 3라운드 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1,2라운드는 너무 싱겁게 딸랑구의 승리였는데~ 마지막 3라운드는 박빙의 승부이었지만 저스트 댄스 절대강자

 

딸랑구의 승리로 3:0으로 싱겁게 끝났습니다.

 

저스트댄스 대결이 끝나자 동구가 저를 쳐다보는 눈빛이 꼭 누나가 너무 잘해 이런 표정이었습니다 ㅋㅋ

 

동구 녀석의 우리 집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저스트 댄스 대결 관람 후기를 이만 마칠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