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동구 입양한지도 벌써 3개월이 넘었습니다. 시간 참 빠르게 흘러가네요~

 

동구 녀석과의 산책을 기대하면서 빠지지 않고 꼬박꼬박 예방접종을 했는데 드디어 오늘 4차를 맞고 왔습니다!!!

살짝 긴장하는 동구~ ♥

○ 강아지 예방 접종 정보

접종 회차 접종기간 접종내용
기초 1차 생후 6주 ~ 8주 종합백신, 코로나 장염
2차 생후 8주 ~ 10주 종합백신, 코로나 장염
3차 생후 10주 ~ 12주 종합백신, 켄넬코프
4차 생후 12주 ~ 14주 종합백신, 켄넬코프
5차 생후 14주 ~ 16주 종합백신, 인플루엔자
6차 생후 16주 ~ 18주 광견병, 인플루엔자, 항체가검사
추가 매월15일 심장사상충, 외부기생충

강아지 주요 전염병 ㅠ 무섭네요~

4차 예방접종 전 동구 몸무게 측정 후에 수의사 선생님이 전체적으로 동구 건강상태 체크~!

 

아무 이상 없고 건강한 상태~! 몸무게는 벌써 2.2kg~ 동구야 미니 비숑프리제인데~! 미니라는 타이틀이 싫은 거야? ㅋ

 

3차 때와 마찬가지로 2가지 종류의 예방접종을 맞았습니다. 깨갱 소리 한마디 없이 쏘쿨하게 맞는 동구 녀석 ㅋ

 

 

 

 

○ 동구 예방접종 현황

동구 예방접종 기록

이제 5차 예방접종만 완료하면 드디어 산책을 할 수 있네요~!! 완전 기대~

 

수의사 선생님한테 동구 개껌을 먹어도 되는지 물어봤더니~ 5차 이후에 주는 걸 권장한다고~

 

그 말은 가능하다는 말로 들려서~ 예방접종 잘한 동구 녀석 선물을 주기 위해서 집에 돌아가기 전에

 

애견용품점에 들려서 동구를 위한 개껌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사실 여기도 개껌은 5차 예방접종 이후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셨는데 3차 예방접종 이후 먹는 개껌이 하나 있다고

 

추천을 해주시더라고요~! 이갈이 하는 어린 반려견들이 많이 찾는 개껌이라고~!

 

그리고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이 있는데 분양 당시 받아왔던 이갈이용 개껌 하얀색 스틱 제품은 표백성분이 있어서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어쩐지 동구 녀석이 잘 먹지 않더니 이런...ㅠ

 

○ 동구가 사랑에 빠진 개껌

동구가 사랑에 빠진 개껌~!!

칠면조 힘줄로 만든 개껌이라는데~ 동구가 얼마나 잘 먹을 수 있을지 걱정했었는데~

 

걱정은 사치였습니다 ㅋㅋ 완전 개껌과 일체화가 되어 ㅋㅋ 3시간 동안 개껌 먹느라 비숑 타임도 안 오더라고요 ㅋㅋㅋ

 

 

○ 개껌과 사랑에 빠진 동구(1 ROUND)

감사합니다 개껌 ♥
우와 신세계~ 개껌♥
개껌한테 너무 집착하는데?!!

집에 도착해서 동구 녀석한테 개껌을 줬더니 처음에 살짝 낯설었는지 냄새를 계속해서 킁킁 맡더니

 

잽싸게 물고 자리를 잡더라고요 ㅋㅋ 놀라운 집중력~ 옆에서 딸랑구가 놀자고 뛰고 만져도 

 

동구의 모든 신경은 오로지 개껌을 향해서~ 오히려 개껌을 뺏는 줄 알고 살짝 으르렁 거리다가 저한테 혼나고 ㅋㅋㅋ

 

다시 개껌한테 집중모드 ㅋㅋ 동구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주변에 개 키우는 지인들이 하드 본 칠면조 개껌은 아직 어려서 개껌 다 먹지는 못할 거라고 했는데~

 

동구의 개껌 먹는 기세는 백 프로 다 먹을 기세였습니다..ㅋㅋ

 

 

○ 개껌과 사랑에 빠진 동구(2 ROUND)

개껌 너무 좋아요~♥
개껌 왤케 맛있어요? ♥
개껌~ 넘 보지마세요~!! 
개껌~ 내가 접수한다~ ㅋㅋ

처음 먹었던 자리에서 동구 녀석 장난감 쿠션 자리로 옮기더니 개껌과 새로운 라운드를 시작하더라고요~ ㅋㅋ

 

진짜 온 힘을 다해서 먹는 녀석을 보니 너무 웃겼습니다 ㅋㅋ

 

혹시나 누가 가져갈까 봐 이빨로 꽉 깨물고 흔드는데~ 이 녀석... 미니 비숑프리제에서 미니를 빼려고 하는 게 분명한 듯

 

하네요~!!

3시간 정도 개껌과 사랑에 빠지더니~ 동구 배속으로 홀라당 다 사라져버렸어요...ㅋㅋ

 

동구야.. 사료 잘 먹을 때 개껌이나 간식도 잘 먹을 거라고 생각은 했어~

 

근데!!! 너무 잘 먹잖아!!! ㅋㅋ 체중 조절하자~^^

 

동구 녀석 오늘 새로운 개껌의 신세계를 경험했으니 5차 예방 접종하고 산책도 하면서

 

간식의 또 다른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