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2
어린공주님 키즈룸 완성~^^

니스툴 그로우로 키즈룸 완성했어요.

 

초등 가구 들였어요.

7세부터 공부 습관 + 잠자리 독립시키려고

땅콩 책상부터 서재형 테이블까지 안 써본 유형의 책상과 침대가 없지만,

집중하는데 또 독립하는데 한계가 있더라고요.

일자형 책상에 책장은 너무 전형적이라 피하고 싶어 정말 많은 디자인의 착상을 살펴봤는데 니스툴이 딱 깔끔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브랜드더라고요. 상판부터 책장, 서랍 문고리 색상 하나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니 기성품인 듯 기성품 같지 않은 특별함이 있네요.

 

우선 저는 스탠더드 일자형 상판에 책장, 800,600 책장을 양 사이드에 넣고 사이드 수납 테이블과 미드 벙커 침대 구성을 선택했습니다.

사이드 수납 테이블은 간식 놓아주기에도 좋고 첨삭이 필요한 교재를 아이가 올려놓으면 제가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ㅎㅎ

상판은 커브형을 들여볼까 했지만

일자형 책상이 죽는 공간 없이 더 넓게 사용하기 좋네요.

크기가 다소 작지 않나 우려했지만 튼튼한 원목이기도 하고, 사용해 보니 수납이 부족하다 느낄 새도 없이 곧곧에 수납 포켓과 공간이 잘 구성되어 있어요.

터치식 스탠드는 시력보호용 led에 발기 조절도 됩니다~

의자는 개인적으로 매쉬 타입이 허리의 곡선을 잘 받쳐주는 것 같아 좋았는데 뱀부 형태의 쿠션감도 놓칠 수 없어 두 제품 다 주문했네요ㅎㅎ

여름에 바꿔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침대는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아이가 직접 눕는 가구라 정말 많이 알아봤는데 원목 자체도 덴마크산 원목이고 포롬 알데히드 같은 유해물질에도 안전한 등급이라는 점이 좋더군요.

매장에서 보던 것보다 더욱 견고했고

공간도 넓네요.

미드 벙커 아래에 led 램프 켜주니 다 컸다 싶었던 아이도 너무 좋아라 하네요ㅎㅎ

 

니스툴 그로우는 참 장점도 매력도 많은 가구인 것 같아요~

고퀄의 부품들과 커스터마이징! 이 가능한 건강한 가구,

덕분에 오자마자 혼자 자기 침대로 올라가 자네요.

만세! 잠자리 독립도 성공했나 봅니다.

잘 사용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