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와이프를 따라 시작한 스피닝이 어느덧 3주 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지옥의 1주차... 허벅지... 장딴지 근육통으로 내 다리가 아닌 듯 한 느낌으로 ㅠㅠ 생활했었는데...ㅋ

 

2주 차부터는 서서히 제 몸이 적응하기 시작하더군요.

 

▶GM다이어트, 스피닝 알아보기

 

 

1주 차 때 40~50분을 제대로 스피닝을 타지 못하고 일서다가 앉아있다는 반복하고...(같이 하시는 분들 중에 저만..)

 

계속 시계쳐다보고... 스피닝 동작 따라 하는 것은 꿈도 못 꾸는 완전 초보였죠...ㅋㅋ

 

하지만 2주차 때부터는 40~50분 끝까지 스피닝 타는 지구력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힘들어서 속도가 줄어드는

 

현상은 발생해요...ㅋㅋㅋ 이건 한 3개월 이상타야 일정한 속도로 40~50분 탈 수 있을 듯합니다. ㅋㅋ

 

그리고 확실히 허벅지와 종아리쪽에 근력이 붙는 느낌이 생기더라고요~^^

 

그와 더불어 절대 빠지지 않았던 이 놈의 망할 살들이 조금씩 빠지기 시작하더라고요~!! 완전 대박

 

와이프는 식단이랑 같이 병행해서 저보다 훨씬 더 많이 빠졌어요~ 우와 칭찬해~!!

 

 

▶GM다이어트, 스피닝 알아보기

 

정말 힘든 운동이라 매번 갈 때마다 '오늘은 쉴까?' 이런 자신과의 타협을 하려고 했는데~

 

근력 붙고 살 빠지니깐 힘들어도 꾸준히 해야겠어요 ㅋㅋ

 

1~2개월 스피닝 열심히 하고 있으면 위드 코로나도 올 거고~ 

 

그러면 제가 좋아하는 초록 운동장에서 뛸 수 있는 시기 때 스피닝으로 단련된 체력을 바탕으로

 

조기 축구회에서 메시로 불리고 싶네요 ㅋㅋㅋㅋ

 

지난번에는 손이 떨려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었는데.. 이번에는 선명하게~!!^^

코로나 시기 열심히 운동해서 힘내 봐야겠어요~^^

 

 

2021.08.26 - [그남자/일상생활] - 생애 첫 스피닝 도전기(feat.다이어트)

 

생애 첫 스피닝 도전기(feat.다이어트)

평소 주말에 한 번씩 하던 조기축구 모임을 코로나 4단계 때문에 모든 운동장들이 폐쇄되어.. 뛰지 못하면서 서서히 살도 찌고(원래... 뚱보였잖아...) 근력도 빠지고 점차 정말 아저씨가 되어가

sin2002.tistory.com

2021.09.08 - [그남자/일상생활] - 스피닝 도전기 한달후기(feat.체중감량, 재등록)

 

스피닝 도전기 한달후기(feat.체중감량, 재등록)

정말 시간이 금방 금방 흐르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 시작한 지도 거의 한 달 정도가 되었고, 비슷한 시기에 시작했던 스피닝도 벌써 한달이 지났습니다.(지난 8월 5일쯤 와이프 따라 시작했거든

sin200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