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최근에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할 조짐을 보이고 있고 위드 코로나가 시작된 이후 

 

확진자가 줄어들지 않고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걱정이 점점 커지고 있는데~

 

딸랑구 학교에서도 확진자가 계속 발생해서 오늘 결국 딸랑구와 함께 코로나 검사를 받고 왔습니다. ㅠㅠ

 

선별 진료소에서 키트를 받고 입.. 그리고 코 속을 면봉으로 쑤셔 넣는 고통을 맛보고 왔네요 ㅠㅠ

 

지난번 포스팅 때 동구가 소파 밑을 좋아한다고 알려드렸는데요~

 

여전히 동구는 쇼파 밑에서 낮잠 자는 걸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ㅋㅋㅋ

 

그래서 요즘 집 청소할 때 소파 밑 청소는 꼼꼼히 신경쓰고 있습니다 ~ 예전에는 사실 쇼파 밑은 대충 휙휙

 

청소했었는데~ 동구 녀석이 많은 것을 변화시키고 있어요~ ㅋㅋㅋ

 

2021.11.13 - [그 남자/반려견 동구] - 우리 집 비숑프리제 동구는 소파 밑을 좋아해(feat.아찔한 뒤태)

 

우리집 비숑프리제 동구는 쇼파 밑을 좋아해(feat.아찔한 뒤태)

안녕하세요~ 동구파파입니다. 요즘 급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밖에 나가서 운동도 안하고 방콕 모드로 동구랑 함께 있는 시간이 부쩍 늘어났는데요~ 동구랑 한참 정신 없이 놀고 나서 잠깐 다른

sin2002.tistory.com

★ 우리집 강아지 동구의 쇼파 밑 낮잠 때리는 모습(1)

 

동구 녀석 비숑 타임 신나게 뛰고 사라지면 항상 낮잠 자고 있는 곳 있는데~ 그곳은 바로 소파 밑~!! ㅋㅋ

 

가끔 침대 밑에도 들어가곤 했는데~ 이제 몸집이 커져서 침대 밑은 쳐다도 안보네요~

 

지난번에 침대 밑에 들어갔다가 나올 때 몸이 끼여서 낑낑거리면서 겨우 나왔거든요 ㅋㅋ

 

소파 밑은 침대 처럼 끼일 일도 없고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난방을 틀어놔서 그런지 더욱 쇼파 밑에서 낮잠

 

때리는 일이 동구의 하루 일과 중에서 아주 중요한 일이 된 것 같아요~!

 

쇼파 밑에서 낮잠 때릴 때는 불러도 정말 반응도 없고 완전 떡실신입니다~

 

낮잠은 너무 좋아 Zzzz
동구야?!~ 대답좀 해봐 ㅋㅋ
정말 잘 때의 동구 모습은 아기 천사네요~ ♥
무슨 좋은 꿈꾸니 동구야?
대체 언제까지 잘꺼야!!
차렷~! ㅋㅋㅋ
★ 우리집 강아지 동구의 쇼파 밑 낮잠 떡실신 모습(11)★ 우리집 강아지 동구의 쇼파 밑 낮잠 떡실신 모습(12)
발바닥이 넘 귀엽네요 ㅋㅋ

★ 우리 집 강아지 동구의 소파 밑 낮잠 때리는 모습(2)

 

딸랑구와 코로나 선별 진료소에서 검사하고 집에 돌아오니 동구 녀석 또!! 소파 밑에서 낮잠을 때리고 있더라고요~

 

진짜 너무 새근새근 자고 있어서 아주 조심스럽게 다가가서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

 

푹신한 카펫도 있는데 꼭 저렇게 소파 밑에서 뻗어서 자는 걸 보면 참 웃겨요 ㅋㅋㅋ

 

또 쇼파 밑에서 낮잠 때리는 동구(1)또 쇼파 밑에서 낮잠 때리는 동구(2)
동구야~ 아빠랑 누나왔는데~
또 쇼파 밑에서 낮잠 때리는 동구(3)또 쇼파 밑에서 낮잠 때리는 동구(4)
그냥 떡실신인 동구~
또 쇼파 밑에서 낮잠 때리는 동구(5)또 쇼파 밑에서 낮잠때리는 동구(6)
언제까지 잘꺼야 동구야?
또 쇼파 밑에서 낮잠 때리는 동구(7)
솜사탕으로 변신중인 동구 ♥

★ 우리 집 강아지 동구의 소파 밑 낮잠 때리는 모습(3)

 

어젯밤에도 역시 동구는 소파 밑을 사랑했습니다. 

 

열심히 산책하고 돌아와서 조용히 밥 먹고 자연스럽게~ 쇼파 밑으로 향하더라고요~

 

그리고 엎드려 눕자마자 저렇게 눈꺼풀이 서서히 무거워지는 걸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데 ㅋㅋ

 

너무 귀여웠습니다~ 동구 자는 모습을 보는 게 가장 즐겁네요 요즘~

 

어제 밤 동구 녀석 또 쇼파 밑에서 낮잠을!!(1)어제 밤 동구 녀석 또 쇼파 밑에서 낮잠을!!(2)
나 자요~ ㅋㅋ
어제 밤 동구 녀석 또 쇼파 밑에서 낮잠을!!(3)어제 밤 동구 녀석 또 쇼파 밑에서 낮잠을!!(4)
졸리다~ 난 자야한다~ 눈꺼플이 무겁다~ ㅋㅋ

★ 동구는 소파 위도 좋아~!!(feat. 치명적인 뒤태)

 

동구는 쇼파 밑도 좋아하지만 쇼파 위도 참 좋아해요~ ㅋㅋ

 

딸랑구랑 같이 쇼파 위에 올라가면 아주 편안하게 엎드려 누워버리는 동구~ 진짜 사람 같아요 ㅋㅋ

 

치명적인 뒤태를 보여주면서 ㅋㅋ 정말 너무나도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하는 우리 집 강아지 동구입니다~

쇼파 위도 좋아하는 동구의 치명적인 뒤태(1)쇼파 위도 좋아하는 동구의 치명적인 뒤태(2)
동구의 뒤태는 참 섹시해요 ㅋㅋ
쇼파 위도 좋아하는 동구의 치명적인 뒤태(3)쇼파 위도 좋아하는 동구의 치명적인 뒤태(4)
뒤태의 매력에 빠져볼래요?
쇼파 위도 좋아하는 동구의 치명적인 뒤태(5)쇼파 위도 좋아하는 동구의 치명적인 뒤태(6)
동구야.. 너 꼭 사람같어 ㅋㅋ
쇼파 위도 좋아하는 동구의 치명적인 뒤태(7)쇼파 위도 좋아하는 동구의 치명적인 뒤태(8)
편안하니?

★ 동구와 함께 거실에 잠들어 버렸어요~

 

요즘 넷플릭스 '지옥'이라는 드라마가 핫하다고 해서 와이프랑 같이 거실에서 지옥을 감상하다가 

 

잠깐 잠들었다가 일어나 보니~

 

아기천사 동구가 옆에서 같이 잠들어 있더라고요~ 항상 소파 밑에서 잠들다가 우리가 잠들면

 

방에 있는 자기 집에 들어와서 잠들었는데~

 

거실에서 우리가 잠들어 있으니깐 옆에 와서 잠들었더라고요~ 귀여운 녀석 ♥

 

언제 왔어 동구야~ 아기천사가 따로 없네 ^^
아빠 일어났어요?! 나 자는 중이에요 ㅋㅋㅋ
다시 잠든 아기천사~^^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 중에 소파 밑에 들어간다고 걱정을 하시는 분들을 많이 봤는데~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이쁘게 봐주세요~^^ 물론 소파 밑에서도 구석이나 사람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들어가서

 

나오지 않는다면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긴 하지만~ ㅠ

 

대부분은 강아지의 본능적인 부분이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