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동구 파파입니다^^

 

동구 녀석의 인기가 추석 연휴 끝나고 올린 포스팅에서 다시 한번 확인되었습니다.

 

갑자기 일일 방문자가 6천 명이.. 깜짝 놀랐습니다.. 동구 녀석의 귀여움이 이 정도일 줄이야^^

 

요즘 동구가 이가 간지러운지 부쩍 이갈이(입질)를 시작하더라고요~ 특히 제 손과 발을 보면 개껌인 줄 알고

 

사정없이 달려들더라고요 ㅋㅋ 특히 비숑 타임 때는 말릴 수가 없어요 ㅋㅋ 

 

제법 날카로워서 아프더라고요 ㅠ 그래서 인터넷 검색해봤더니 단호하게 안된다는 신호를 주라고~ 하시는데~

 

아직 동구 녀석이 어려서 그런지 안돼 하는 순간 더 놀자는 신호로 받아들여서 비숑 타임이 더욱 길어지더라고요 ㅋㅋㅋ

동구야... 아빠 손이야..
동구야...아파..ㅠㅜ
아빠 개껌 아니다~!!
이녀석...ㅋㅋ

 

안돼!!! 그만!!!
저런 눈빛이면 다시 손을 줘야되나?? ㅋ
살살해 이놈아...ㅋㅋㅋ

그래서 특단의 대책으로 동구 이갈이를 해소해줄 아이템을 몇 개 구입했습니다.~!

 

딸랑구랑 와이프는 아파서 손을 못주겠다면서 ㅋㅋ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더라고요 ㅋㅋ

 

동구 전용 라면 장난감~ ㅋㅋ 동구가 가지고 노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ㅋㅋ

 

앞으로 비숑 타임에 잘 활용해서 놀아줘야겠어요~^^

장난감을 보고 흥분하는 동구녀석 ㅋㅋ 동구 라면 장난감~!
딸랑구 인형에도 강한 집착을 보이는 녀석~! 내꺼라고~!!! ㅋㅋ
ㅋㅋㅋ 동구의 활발함이 느껴지시나요?
날아올라~!!! ㅋㅋㅋ
동구 비숑타임~ 느껴지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