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코로나 2차 예방 접종 15일이 지난 기념으로 아는 지인분들 가족들과 함께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달 전쯤에 SSG에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 + 조식 + 씨메르 패키지가 착한 가격에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하고 있다는 고급 정보를 입수해서 후다닥~!! 아슬아슬하게 성공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대학시절 수강 신청하는 느낌으로 클릭을 했네요 ㅋㅋㅋ

 

호텔방은 디럭스룸 스위트라서 정말 룸 컨디션이 좋더라고요~!!

 

아이들이 핼러윈 분장하고~ 사진 찍고 뛰어놀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른 포스팅에서 올릴게요~^^

 

제 폰에 사진이 없네요 ㅠ ㅋㅋ

 

그래서 저는 씨메르 수영장에 대해서 보여드릴게요 ㅋㅋ

 

3년 전쯤이었나!? 호캉스 수영장을 검색하다가 발견했었던 씨메르 수영장~!

 

정말 사진으로 봤을 때 너무 좋아 보여서 와이프 보고 무작정 가자고 외쳤던 곳이었죠~

 

하지만 큰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연령제한이었죠.. 만 10세로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그 당시에 저희 딸랑구는 4~5살이라 입장 불가~!! 두둥...ㅋㅋ 어쩔 수 없이 쿨하게? 포기했었죠...ㅋㅋㅋ

 

이번 패키지에서 씨메르를 발견했을 때 연령제한이 떠올라서 걱정했는데

 

초등학교 1학년부터는 입장이 가능하다고!! 나이스~!!

 

씨메르의 경우 호텔 숙박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수영장만 사용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간단하게 씨메르 정보를 알려드리면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씨메르 수영장

 

- 평수기 기준 성인 5만 원, 청소년 4만 원

- 아쿠아 스파권(통합권) 구매 시 성인 기준 5만 원에 스파 + 찜질방까지 6시간 이용 가능(야외수영장 공사 중) + 1시간

- 찜질 스파권만 이용 시 4시간 3만 원

  ※ 6시간 초과부터는 1시간에 5천 원씩 추가!(6시간이면 충분해요~^^)

  ※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한 듯해요~(전 패키지 이 부분은 생략^^)

- 씨메르 운영 시간

   <아쿠아 스파 존>

- 평수기 주중 10:00 ~ 19:00 / 주말, 공휴일 10:00 ~ 21:00

- 성수기 주중 10:00 ~ 20:00 / 주말 10:00 ~ 20:00

- 극성수기 10:00 ~ 22:00

   <찜질 스파 존>

- 항시 10:00 ~ 22:00

 

○ 씨메르 입구 전경

매번 외관만 감상했던 씨메르 입구

입구에 들어가니 정말 시설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수영장이더라고요~

 

아이들이 여러 명 있으니 사진 찍을 수 있는 여유가 없고 아이들 챙기고 입장하느라 정신줄이 잠시 가출했어요 ㅋㅋㅋ

 

아이들이 수영장에 대해서 너무 기대를 하고 있었거든요 ㅋㅋ

 

아이들도, 어른들 동시에 호텔 수영장보다 훨씬 좋다고 ㅋㅋㅋ 호텔 수영장도 좋았지만 ㅋㅋ

 

씨메르의 좋은 점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ㅋㅋ 물론 저희가 체크아웃하고 바로 가서 이른 시간 이긴 했어요 ㅋㅋ

 

 

○ 씨메르 수영장 내부 모습

넓고 깨끗한 씨메르
여유가 넘치는 수영장
2층 수영장~ 여긴 수심이 낮아 아이들이 점령~!
외국 휴양지 수영장에 온 듯한 느낌
고급스러웠어요~^^
수영장은 딱 이 정도 인원이 좋아~^^
아이들과 놀아주느라 지친몸을 풀어줄 마사지

수영장에 들어가니 넓고 깨끗한 메인 풀장이 눈앞에 가장 먼저 나타나더라고요~

 

넓은 공간에 아이들을 위한 대형 튜브까지~ 꼭 해외 휴양지 온 느낌이 났습니다~! 아이들 흥분지수 최고로~! ㅋㅋ

 

물도 따뜻해서 춥다는 생각 1도 안 들었고요~ ㅋㅋ

 

메인 풀장에서 튜브 타고 놀다가~ 옆을 보니 워터슬라이드가 있더라고요~! 아싸! ㅋㅋ

 

130cm 제한이라 아이들은 포기.. ㅋ 사실 무섭다고 탈 생각 전혀 없었어요 ㅋㅋ

 

동심으로 돌아가서 워터슬라이드 돌진 ㅋㅋ 사람이 없어서 대기 없이 계속 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튜브를 들고 4~5층 높이를 걸어 올라가야 한다는 점은...ㅋㅋ

 

1인, 2인 보트가 있는데~ 2인 보트를 강추합니다~ 속도감이 더 나서 짜릿해요 ~

 

워터슬라이드를 한참 타고 놀다가 아빠들은 아이들이랑 놀아준다고~ 2층 풀장으로 ~

 

엄마들은 3층 야외 인피니티 풀장으로~(사진 받으면 다시 수정 업로드할게요 ㅋㅋ)

 

2~3시간 정도 놀고 나니 급 배고파와서~ 다 같이 찜질방으로~!!!

 

 

○ 씨메르 찜질방 내부 모습

수영장과 연결되어 있는 찜찔방
찜찔방 내부 식당가 입구
찜질방 식당 메뉴와 좌석
씨메르 찜질방 내부 식당 깔끔하고 고급스러움
찜질방 복도에 있던 팥빙수~!!
찜질방 복도
찜질방 휴식공간(1)
찜질방 휴식공간(2)

 

찜질방 휴식공간(3)

찜질방은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정말 시설이 깨끗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어른들만 사용했던 곳이라서 그런지 ~

 

시설 컨디션들이 너무 좋더라고요~!

 

식당도 깔끔하고 음식 퀄리티도 칭찬합니다~^^ 미역국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덤으로 서비스도 정말 친절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불한증막을 하지 않고 있어서 너무 아쉬웠지만~

 

아쉬운 대로~ 가장 뜨거운 방(80도)에서 오랜만에 땀을 쫙 빼고~^^

 

씨메르에서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참 패키지에 원더박스가 있어서 ~ ㅋㅋ 지친 몸을 이끌고 원더박스도 다녀왔죠 아이들을 위해서 ㅋㅋ

 

원더박스도 다른 포스팅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