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름휴가는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해외를 나가지 못했네요~
아쉬운대로 꽤 자주 제주도라도 다녀왔네요^^

 

그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호텔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제주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입니다~

해외에 나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제주에 새롭게 리뉴얼 되는 조선의 스위트룸 등급의 객실을 고야해봤습니다.

 

제주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는 신세계 그룹에서 옛 켄싱턴 제주를 인수하면서 기존 본관 외 추가로 신관인 힐 스위트를 건설했습니다.

 

 

 

 

 

 

 

기존 본관도 좋은 숙소이지만, 새로 건설한 힐 스위트는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본관의 인프라와 신관만의 힐 스위트 고객만 사용 할 수 있는 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죠.

 

 

▶제주 렌트카 최저가 비교하기

 

 

▶꼭 알면 좋은 렌트카 정보

 

 

▶김포공항 주차정보

 

 

 

※ 제주도 프라이빗 여행을 원하신다면 제주도 프라이빗 감성 풀빌라는 어떠실까요? 제주도 자연풍경과 프라이빗한 개별, 공용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는 나의 지친 심신을 제대로 풀어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주도 풀빌라 프라이빗 숙소

 

 

 

요즘 같이 코로나 시대에 제주도로 신혼여행 오는 신혼부부들한테 인기가 많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코로나로 제주의 스윗룸이란 스윗룸이 동날 정도였죠~


와이프는 신혼부부들에게 질 수 없다며
힐스위트에서 최상위 스윗룸인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를 투숙하겠노라 명했습니다;

(바가지 긁히기 싫으면 예약해야죠, 신규 개관을 노려 덜 뼈아프게 예약한 건 비밀)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입구

고급스러운 힐 스위트 입구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는 본관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상당히 고급스러웠습니다.

보자마자 이곳이 포토존이 되겠구나 라는 감이 오더군요~^^


발열체크 후 호텔측의 배려로 편히 체크인 장소로 이동 후 룸 안내를 받게 됩니다.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의 최상위 룸인 프레스티지 스위트는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실과 웅장한 거실이 있고 양 옆 대칭으로 침실,드레스룸,파우더룸이 사방팔방 많이도 있습니다.

 

문짝이 무려 두개인 이 스윗룸의 문을 개츠비마냥 열어재끼면 전실에 게스트용 토일렛~이 있네요

 

침실은 2개, 화장실 3개 입니다.

 

우리 와이프는

어디가서 절대 쉽게 감탄하지 않는 독한 여성인데 고급스럽다며 감탄을 연발하더군요^^

 

룸이 거대합니다 정말

 

거실보다 더 넓은 테라스에 나가보니 프라이빗한 풀?자쿠지가 있습니다~
딸랑구는 보자마자 환복 태세에 돌입!

 

힐 스위트 건물에는 신관만이 사용할 수 있는 헤븐리풀이 있고, 본관의 풀 사용이 가능하다 말씀드렸죠^^

 

그런데, 별이 세개!!가 아니라 풀이 세개!!!!

프라이빗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으니!!

잠 자기는 글렀네요ㅋㅋㅋ

 

감동과 감탄에 박한 여성과 묵었던 룸 중에서도 가장 크고 고급졌네요~
이런말..뭐하지만

정말 우리 가족만 사용하기에 너무 너무 너무 아깝더라고요~

 

 

 

 

 

 

 

 

엄청 넓었던 거실 모습
넓은 거실과 식탁 그리고 쇼파
문 앞과 거실이 분리까지~!
고급스러운 침실이 2곳!!!
아빠 신나 신나~!!!
프라이빗한 개인 수영장
딸랑구 원픽 수영장 ㅋㅋ
바로 풍덩~!! ㅋㅋ
내사랑 수영장 ㅋㅋ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수영장(헤븐리 풀)

 

방 안에서도 한참을 물속에서 놀다가 힐 스위트 수영장(헤븐리 풀)을 사용하기 위해서 올라가 봤는데 일단 수영장에 아무도 없습니다(너무 좋아요)

 

힐스위트에서는 내내 개인 별장 느낌으로 호사란 호사를 다 누린 것 같습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제주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너무 멋진 수영장이었습니다^^

다만 사진이 많이 없어서 아쉽네요~

(저랑 같이 사는 여성분이 참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본관

 

 

신관도 좋았지만 본관도 정말 이쁘게 잘 돼있죠.
이쁜 정원과 그 옆에 붙어있던 야외 수영장은~

 

신관,본관 코스로 최소 2박을 하길 추천드립니다!! ㅋㅋ

내년에도 해외에 제한이 따른다면 꼭 다시 와야만 하는;;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였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정보

 

 

▶제주 렌트카 최저가 비교하기

 

 

▶꼭 알면 좋은 렌트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