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는 모든 분들이 평생 걱정하는 가장 민감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살과의 전쟁은 섭취하는 식단 그리고 규칙적인 운동에 의해서 승패의 여부가 확실히 나타나겠지만 다이어트 보조제 성분들이 체중 감량에 대한 고민과 걱정을 한결 가볍게 해 줄 것으로 예상되니 오늘 포스팅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통해서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성분 추천 체중감량 성공하기(feat. 다가오는 여름 준비)

 

 

 

 

▶ 설날 명절 때 급진쌀이 아직도 안 빠져서 고민이신 분들을 비롯해서 갑자기 늘어난 체중을 어떻게 감량해야 할지 몰라서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의 경우 건강을 위해서라도 꾸준히 관리를 하셔야 하는데 곧 다가오는 여름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우선 단기 다이어트를 통해서 다가오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기 다이어트(추천)

 

▶ 다이어트 실패 때문에 매번 스트레스가 심하시다면 곧 다가오는 벚꽃 시즌만큼은 잠깐 다이어트 고민을 멈추시고 전국 벚꽃 명소들을 돌아다녀보면서 힐링해 보시길 바랍니다. 벚꽃의 아름다움에 흠뻑 취해보신다면 다이어트로 인해 힘들었던 심신이 안정되실 테니깐 말이죠. 

 

그리고 벚꽃 명소들을 구경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상당히 많이 걸어다녀야 하는 점 때문에 자연스러운 다이어트도 된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벚꽃 시기 및 명소(추천)

 

 

< 목 차 >

∎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성분 TOP7

∎ 다이어트 보조제 부작용 알아보기

∎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꿈꾸면서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성분 TOP7

 

예전에는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하면 살짝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도 많으셨을테지만 최근에 다이어트 보조제가 건강에 큰 문제가 없고 성공적인 체중감량을 위해서 꼭 필요한 성분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실 때 섭취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추천드릴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성분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성분 TOP7

1. 카페인(에너지 증가, 지방연소)

커피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카페인의 효능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페인은 천연 다이어트 보조 식품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지만 과다 섭취 시 불면증, 불안감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 점 은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카페인의 주요 역할은 중추신경계를 자극하여 에너지를 증가 시켜 대사율을 높여주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중 감량 시 보다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게 만들어줘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커피를 자주 드시는 분들은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고 있는 것과 같으니 만약 커피를 자주 드시는 편이라면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만 잘 짜보신다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커피의 모습들(1)커피의 모습들(2)커피의 모습들(3)

2. 그린티 추출물(신진대사 촉진)

녹차 추출물은 체중 감량을 도와준다고 잘 알려진 또 다른 성분입니다. 이 그린티 추출물에는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EGCG)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지방 연소를 촉진하고 신진 대사율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줘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그린티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코골이 심하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건강식품으로도 상당히 인기 있기 때문에 자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녹차의 모습들(1)녹차의 모습들(2)녹차의 모습들(3)

 

3.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식욕 억제)

다이어트 보조제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한 번 쯤 들어보셨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입니다. 이 보조제는 열대 과일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으로 식욕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성분에 포함된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은 식욕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효소 활동을 억제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평소 식욕 억제가 힘들다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통해서 식욕 억제 효과를 얻어보셔서 체중감량 목표를 달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르시니아 모습들(1)가르시니아 모습들(2)가르시니아 모습들(3)

4. 콘주그레이티 리놀레산(CLA)(지방 감소)

콘주그레이티 리놀레산은 육류, 유제품 등에서 발견되는 지방산입니다. 이 지방산은 체중 감량을 촉진하고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제 상품에 자주 포함되는 성분입니다. 다만 이 지방산의 경우 장기간 많은 양을 섭취할 경우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5. 글루코만난(포만감)

최근 유명한 다이어트 보조제의 특징은 먹었을 경우 포만감을 주는 것이 포인트인데 글루코만난은 코노작 뿌리에서 추출한 식이섬유라 먹었을 경우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제로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위에서 물에 닿으면 포만감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식욕을 억제할 수 있는 확실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또한 소화 과정을 느리게 만들어 식사 후 혈당 상승률을 낮추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의학적으로도 상당히 유용한 식품입니다.

 

글루코만난은 충분한 물과 섭취하면 더욱 효과가 뛰어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L-카르니틴(지방산 운반 촉진)

L-카르니틴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체내 지방산의 미토콘드리아로의 운반을 도와 에너지 생산을 도와주게 됩니다. 이때 체중 감량과 운동 성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운동선수분들에게서 인기 있는 식품입니다.

 

또한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제로도 인기 만점인 식품입니다.

 

7. 오메가-3 지방산(건강한 체중 관리)

오메가-3 지방산은 다이어트 보조제뿐만 아니라 혈관 건강에도 상당히 유용한 식품이라 많은 분들이 섭취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메가-3는 식욕 조절에 영향을 주는 호르몬의 활성을 조절하고 체내 염증을 감소시켜 지방 대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관리와 내 몸의 면역을 중요 시 하시는 분들은 꼭 챙겨서 드시는 식품인 만큼 주기적으로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짧은 시간 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땀복 다이어트에 대해서 고민 많이 해보셨을텐데요. 무작정 땀복을 입고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보다는 땀복 효과, 장단점, 유의사항 등을 미리 파악하신 뒤 땀복 다어이트를 시도해 보신다면 보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땀복 다이어트 효과(추천)

 

 

▶ 다이어트 보조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아마 다이어트가 생각보다 잘 안되시는 40대 이상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으로 살을 빼는 것이 가장 간편하고 돈도 별도로 안 들어가는 것이 사실이긴 하지만 40대가 되면 정말 체중감량하는 것이 너무나도 어렵게 느껴지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40대 이상 다이어트는 젊었을 때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과 다르게 적용하셔야 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계셔야 합니다.

 

▶40대 다이어트 성공(추천)

 

 

다이어트 보조제 부작용 알아보기

 

다이어트 보조제가 건강상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지만 부작용은 문제하기 때문에 만약 보조제를 섭취하신다면 보조제에 따른 부작용을 미리 알아두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만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한 성분, 효능에 대해서 확실히 이해하고 내 몸 상태에 알맞게 섭취한다면 다이어트 보조제는 다이어트를 위한 확실한 아이템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부작용

1. 카페인 부작용

카페인의 경우 널리 알려진 만큼 부작용에 대한 내용도 잘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부작용으로는 불면증을 비롯하여 불안, 심박수 증가, 위장 장애, 두통 등 이 나타 날 수 있기 때문에 카페인에 대해서 내 몸이 민감하게 반응한다면 카페인을 최대한 줄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잠이 보약이라는 말 잘 알고 계시죠!? 숙면을 취하는 방법 TOP5를 통해서 매일 보약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숙면 취하는 방법 TOP5

 

2. 그린티 추출물 부작용

녹차의 경우도 커피와 같이 대중적인 식품인 만큼 부작용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실 텐데요. 수면문제, 위장 장애, 빈혈 증상 악화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너무 과다한 섭취는 지양하시기 바랍니다.

 

3.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부작용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크게 부작용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개인차에 따라서 소화 불량, 두통 등의 부작용이 나타 날 수 있습니다. 식욕 억제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보조제인만큼 적절한 양을 조절하여 섭취하시길 추천드립니다.

 

4. 콘주그레이드 리놀레산(CLA) 부작용

콘주그레이 리놀레산은 지방 감소로 체중 감량에 확실히 도움을 주고 있긴 하지만 설사, 위장 불편, 피로, 지방간 발생 위험 등의 부작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약 섭취하시고 나서 불편함이 느껴지신다면 전문가의 상담을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5. 글루코만난 부작용

글루코만난의 경우 물과 함께 섭취해야지만 큰 효과를 볼 수 있는데 만약 적절한 물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과다 섭취 할 경우 위장 장애, 변비, 설사, 흡수 장애 등의 부작용이 나타 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꼭 충분한 물과 함께 글루코만난을 섭취해 보시기 발바니다.

 

6. L-카르니틴 부작용

L-카르니틴의 경우 큰 부작용은 없지만 개인별로 구토, 복통, 설사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오메가-3 지방산 부작용

오메가-3 지방산의 경우 다이어트, 혈관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지만 위장, 피부 발진, 혈액 응고 지연, 비타민 E 결핍 위험 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섭취 시 부작용이 느껴진다면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서 양을 조절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보조제들의 경우 대부분 부작용이 심하진 않지만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개인 몸 상태에 맞는 보조제의 양을 꼭 조절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보조제의 부작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제품에 대한 내용을 라벨, 지침을 통해서 확실하게 확인 후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보조제의 양을 과다하게 섭취하지 마시고 권장 섭취량보다 다소 낮게 섭취하시면서 서서히 늘려가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일부 보조제의 경우 장기간 섭취 할 수 있으므로 사용 기간과 용량을 잘 확인하셔서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 다이어트를 결심하시는 분들 중에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서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제가 딱 그 케이스입니다. 살이 찌면서 평소 코골이가 심한 편이었는데 더욱 심해지는 모습을 보면서 와이프한테 너무 미안해지더라고요.

 

체중감량만 잘하더라도 코골이가 상당히 완화된다는 사실을 잘 알고 계실 텐데 다이어트를 통해서 코골이를 확실히 줄이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골이 줄이는 방법(추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꿈꾸면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는 모든 분들이 꿈꾸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규칙적인 운동, 식단은 가장 기본적으로 중요하겠지만 다이어트 보조제의 추가적인 도움을 받아서 보다 빠르고 성공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경우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를 통하여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성공한다는 생각보다는 내 몸의 관리를 통해서 장기적으로 체중 감량을 성공할 수 있는 계획을 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규칙적인 운동, 식단, 숙면 등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기본적으로 해 나아가는 것을 추천드리고 더불어 더욱 확실한 효과를 보여주기 위해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리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빨간통 다이어트에 대해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빨간통 다이어트에 대해서 워낙 광고도 많이 하고 유명한 연예인분들이 이 다이어트를 통해서 성공적으로 체중 감량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자연스럽게 어필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를 통해서 하는 다이어트인 만큼 일반적인 다이어트보다 확실히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하니 잦은 다이어트 실패를 경험하셨다면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효과(추천)

 

 

▶ 빨간통 다이어트와 더불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으로 쥬비스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이 다이어트 방법 또한 수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직접 경험해 보고 효과를 얻은 만큼 믿고 맡길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가격이 다소 있긴 하지만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는 만큼 다이어트에 진심이시라면 꼭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쥬비스 다이어트(추천)

 

 

 

 

 

설날 단기 다이어트 추천(feat.명절 음식 칼로리 고민 급찐살)

설날 연휴가 다가오면 항상 고민되는 일이 명절 음식을 마음껏 먹고 갑자기 급찐살을 해결하기 위한 다이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평소에 잘 관리하셨던 분들도 설날, 추석 등 명절의 맛있는

sin2002.tistory.com

 

쥬비스 다이어트 방법 프로그램 가격 식단 이벤트(제대로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유명한 연예인분들이 쥬비스 다이어트를 통해서 엄청나게 감량해서 방송에 출연한 모습을 보신 분들이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있는데 쥬비스 다이어트는 약 50

sin2002.tistory.com

 

40대 다이어트 성공 식단 운동 추천 체중관리 체지방

반팔, 반바지를 입어야 할 여름 찜통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름옷을 당당하게 입고 다니기 위해서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 그중에서 특히 40대분들은 예전에 젊었을 때처럼

sin2002.tistory.com

 

빨간통 다이어트 효과 성분 부작용 먹는방법 알아보기 (feat. 여름준비)

요즘 핫한 빨간통 다이어트 효과, 성분, 부작용, 먹는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긴 하지만 서서히 여름이 다가오는 것을 느낄 수 있으실 텐데 많은 분

sin2002.tistory.com

 

땀복 효과, 장단점, 유의사항 (단기간 다이어트)

단기간 다이어트를 준비하면서 땀복 효과, 장단점, 유의사항에 대해서 궁금증이 생겨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유난히 추웠던 긴 겨울이 끝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시

sin2002.tistory.com

 

푸응 다이어트 효과 성분 부작용 먹는방법 알아보기

최근 유행하는 푸응 다이어트 효과, 성분, 부작용, 먹는 방법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벚꽃시즌이 끝나간다는 것은 곧 여름이 다가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말로 이야기하자면

sin2002.tistory.com